푸시 - Push
영화
평점 :
상영종료




  

 

1. 줄거리 。。。。。。。  

 

     초능력자들을 모아 인간무기를 만들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 그들의 실험실에서 도망쳐 나온 ‘푸셔(기억 조작자)’인 키라는 금새 쫓기게 된다. 한편 디비전에 가담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아버지를 잃은 닉은 갑자기 나타난 소녀 캐시(닉은 염력을 사용하고, 캐시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와 함께 키라를 보호하며 디비전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선다. 여기에 키라가 가지고 나온 능력자들의 능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약물을 빼앗기 위해 나선 홍콩의 조직까지 뛰어들면서 사건은 점점 혼돈으로 접어든다. 

 




 

2. 감상평 。。。。。。。

 

     감독은 홍콩의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들을 배경으로 쉴 새 없이 카메라를 움직이며 관객의 눈을 바쁘게 만든다. 덕분에 영화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전개를 가지게 되었고, 이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여주었다. 여기에 영화의 주인공들도 시종일관 여기저기를 달려 다니니 확실히 지루한 느낌은 없다.

     이 영화를 말하면서 빠뜨릴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는 역시 다코타 패닝. 솔직한 느낌으로는 이 십대 소녀 배우의 포스(?)에 나머지 배우들의 연기는 가려버리는 듯했다. 나머지 배우들의 연기력에 문제가 있다는 말이 아니라, 그만큼 94년생이라는 이 배우의 연기력이 눈에 띤다. 영화 전체를 휘젓고 다니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문제는 이게 다 라는 거? 이 영화의 가장 큰 문제는 배우들이 나와서 그냥 뛰어다니다가 끝난다는 거다. 무엇보다 스토리 자체에 긴장감이 없다. 폴 맥기건 감독의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를 보면서 그 로맨스물에 담긴 치밀한 복선들과 스토리에 깊은 인상을 받았던 나로서는 ‘감독이 돈이 급했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실망스러웠다. 뭐 이런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면 할 말은 없지만.

     전적으로 다코타 패닝에 기댄, 다코타 패닝을 전면에 내세워야만 하는, 다코타 패닝을 위한 영화라고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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