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 Overthinking (Paperback) - 23 Techniques to Relieve Stress, Stop Negative Spirals, Declutter Your Mind, and Focus on the Present (The Path to Calm)
Independently Published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날 우리는 완벽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해 끊임없이 밀려붙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우리 생각의 평화를 찾는 것은 꽤 사치스러운 일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바로 이러한 과도한 생각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지나친 생각의 이면에 있는 심리학, 그것이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단계와 같은 중요한 주제를 엮어냅니다. 과학적 근거와 증거를 바탕으로 입증된 기술들을 제시하여, 독자들이 자신의 두뇌를 재구성하고, 생각을 통제하며, 정신적 습관을 바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통해 독자들은 부정적인 사고 패턴을 깨고 더욱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삶을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기법에는 마음챙김 실천, 인지 행동 기법, 이완 기법이 포함됩니다.

1. 부정적인 사고의 순환 이해하기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이 끊기 어려운 악순환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말합니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어”와 같은 생각이 불안이나 부적절함을 느끼게 하고, 이는 결국 더 부정적인 생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언제 이 악순환에 빠졌는지 인식하고 이를 벗어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정적인 사고의 악순환을 끊는 기술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부정적인 생각과 신념을 식별하고 도전하기

2) 마음챙김과 감사의 실천

3) 좀 더 긍정적인 시각으로 상황을 재구성하기

2. 마음챙김을 실천하는 방법 배우기

마음챙김은 비판단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감사에는 삶의 좋은 점에 대해 감사를 느끼고 표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마음챙김과 감사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트레스 감소

-전반적인 웰빙 개선

-관계 강화

-긍정적인 감정을 촉진

3. 시각화와 명상 방법 탐구

시각화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집중하기 위해 평화로운 장면이나 상황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명상은 인식을 높이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특정 대상, 생각 또는 활동에 마음을 집중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시각화와 명상은 모두 개인이 현재 순간에 집중하고 부정적인 사고 패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개발

불안과 우울증은 개인의 안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반적인 정신 건강 상태입니다. 이것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1)심호흡, 점진적인 근육 이완 또는 시각화와 같은 이완 기술 연습

2)신체 활동이나 운동에 참여하기

3)친구, 가족 또는 정신 건강 전문가의 지원 구하기

4)부정적인 사고 패턴을 식별하고 도전하기

5) 마음챙김과 감사의 실천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한 맞춤형 계획을 개발하려면 정신 건강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균형있고 의미 있는 삶을 창조하세요

1) 좋은 의사소통 능력 기르기: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적극적으로 듣고 이해하는 것은 관계 개선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2) 자기 관리 실천: 여기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취미 생활과 기쁨을 주는 활동에 시간을 투자하는 등의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경계 설정: 보다 균형 잡히고 의미 있는 삶을 만들기 위해서는 필수적이지 않은 작업과 약속을 거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용서를 실천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의미와 목적 찾기: 여기에는 목표와 열정을 식별하고 추구하며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6) 새로운 경험과 도전 찾기: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은 개인의 성장과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삶에 의미와 목적을 더할 수 있습니다.

6. 부정적인 생각을 관리하려면 이 5가지 기술과 전략을 사용하세요

1) 마음챙김 실천: 이것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기술입니다. 마음챙김 수련의 예로는 개인이 자신의 호흡이나 만트라에 주의를 집중하는 방법을 배우는 명상과 신체 움직임과 호흡에 집중하는 요가가 있습니다.

2) 인지 행동 기술: 이러한 기술에는 스트레스와 불안에 기여하는 부정적인 생각과 신념을 식별하고 도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인지 행동 기술의 한 가지 예는 개인이 상황을 보다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법을 배우는 재구성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은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나는 이것을 이전에 해본 적이 없을지 모르지만 나는 배울 수 있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생각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3) 이완 기술: 이러한 기술은 개인이 신체적, 정서적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되었으며, 개인이 체계적으로 다양한 근육 그룹을 긴장시키고 이완시키는 점진적인 근육 이완, 개인이 느리고 심호흡 및 시각화에 집중하는 심호흡과 같은 관행을 포함합니다. 개인이 평화로운 장면이나 상황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를 만드는 곳입니다.

4) 시간 관리 기술: 이 기술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개인이 자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고 작업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할 일 목록을 작성하고, 특정 작업에 전용 시간을 할당하고, 필수적이지 않은 작업을 거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5) 운동 및 신체 활동: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전반적인 신체 및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걷기, 달리기, 수영, 역기 들기와 같은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짧은 산책이나 스트레칭 등 소량의 신체 활동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과도한 생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고 능력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독자들은 이 책에 제시된 기술들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며, 균형있고 의미 있는 삶을 창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더 나은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고, 자기 관리를 실천하며,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찾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