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llionaire Messenger: Make a Difference and a Fortune Sharing Your Advice (Paperback) - 『백만장자 메신저』원서
Brendon Burchard / Simon & Schuster / 201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 아이 엄마, 중고차 매니아, 책벌레, 퇴직 직원... 모두 백만장자가 되다!

평범한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메시지로 돈과 행복, 자유를 얻었을까요?

이 책은 단순한 성공 스토리 모음이 아닙니다. 경험과 지식을 '백만장자 메시지'로 만들어 세상과 공유하며 성공적인 1인 사업가가 되는 방법을 구체적인 전략과 함께 제시합니다.

개인의 지식과 전문성을 성공적인 사업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통찰력과 전략을 제공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여러 장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장은 자신의 전문성을 공유함으로써 수익을 내는 사업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이 자신의 전문성과 열정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독자들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고 이를 믿도록 격려합니다. 또한, 저자는 독자들이 자신의 독특한 메시지와 전문성을 식별할 수 있도록 자기 발견의 과정을 안내하며, 그들의 경험, 기술, 열정을 반영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식의 교차점을 찾도록 격려합니다.

3가지 지혜의 기둥

저자는 전문 지식의 세 가지 기둥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각 기둥에는 스스로에게 물어볼 일련의 질문이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지혜의 각 기둥을 세우십시오.

1. 결과 전문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당신의 삶의 영역에서 이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 연구 전문가: 인터넷을 사용하면 누구나 몇 분 안에 무엇이든 찾을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를 익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것을 누군가에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3. 역할 모델: 사람들은 자신이 신뢰하고 존경하는 사람, 역할 모델, 보이지 않는 멘토의 말을 듣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자신의 전문성을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각 장은 자신의 전문성을 공유함으로써 수익을 내는 사업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되기 위한 10단계

1. 관심 있는 주제를 주장하고 마스터하세요. 다른 사람의 삶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열정을 갖고 있는 주제는 무엇입니까?

2. 청중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이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사람은 누구입니까?

3. 청중의 문제를 발견하십시오. 무엇이 청중을 밤에 잠 못 이루게 합니까?

4. 당신의 이야기를 정의하십시오. 과거에 어떤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사람들은 완벽주의자를 좋아하지 않고, 어려움을 겪고 극복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5. 솔루션을 만드십시오. 귀하의 전문 지식을 어떻게 제시할 것입니까? (비디오, 전자책, 라이브 이벤트, 멘토링 프로그램)

6. 귀하의 웹사이트를 구축하세요 – 오늘날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저렴한 테마를 구매하거나 디자인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리드를 확보하려면 웹사이트도 필요합니다.

7. 제품 및 프로그램 캠페인 – 제품 및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구매 시 선물 제공과 같은 가치를 추가해야 합니다. 선물은 귀중한 보고서나 mp3 오디오 등 귀중한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8. 무료로 콘텐츠 게시 및 공유 – 신뢰를 쌓기 위해 정기적으로 가치 있는 무료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여 사람들이 귀하가 대표하는 것이 고품질의 동의어임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항상 귀하로부터 높은 가치의 콘텐츠를 무료로 얻는다면 많은 사람들은 귀하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기꺼이 가격을 지불할 것입니다.

9.프로모션 파트너 확보 - 제품 및 프로그램 배포 범위를 확장하고 유사한 고객을 보유한 사람들을 찾고 합작 투자를 형성합니다.

10. 차별화, 우수성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반복하고 구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틈새 시장에서 군중 위에 설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이익을 얻는 6가지 방법

저자는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6가지 방법이 있으며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고 언급합니다.

1. 글쓰기

2. 말하기

3. 컨설팅

4. 코칭

5. 세미나

6. 온라인 마케팅

전문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특정한 사고방식이 필요합니다. 즉, 공유할 가치가 있는 것이 있다는 자기에 대한 믿음입니다. 그것을 실현하려는 의지, 크게 생각하고, 최고의 교사는 학생이기도 하며, 숙달은 삶의 방식이므로 계속해서 배워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전문 업계에서 탁월해지기를 기대하는 사람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강좌가 많이 있습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사업화하고 싶은 사람

성공적인 1인 사업가가 되고 싶은 사람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세상에 영향을 주고 싶은 사람

자신의 이야기가 가진 가치를 깨닫고 싶은 사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