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Family Upstairs (Paperback)
To Be Confirmed / Atria Books / 2020년 6월
평점 :
Libby Louise Jones는 25세가 되었고 친부모의 신탁으로 런던 맨션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녀는 친부모가 Henry와 Martina Lamb이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그녀가 자살 협정으로 보이는 아기였을 때 사망했습니다. 리비의 본명은 세레니티. 그녀는 또한 불가사의하게 사라진 두 형제자매(Henry Jr.와 Lucy)가 있었습니다. Libby, Miller Roe (이전에 기사를 썼던 기자) 및 Dido (Libby의 동료)가 조사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저택에서 Phin이라는 남자를 찾습니다.
한편 프랑스에서 Lucy는 Stella와 Marco라는 두 명의 어린 자녀를 둔 음악가입니다. Lucy는 영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폭력적인 전남편(Michael Rimmer)에게 재정적인 도움과 여권 준비에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가 그녀를 공격한 후 그를 찔러 죽이게 된다. 또한 Henry (Jr.)가 설명하는 일련의 플래시백을 통해 Lamb 가족에 대해 배웁니다. Martina는 준유명한 뮤지션과 그녀의 남자 친구(Birdie와 Justin)가 그들과 함께 살도록 허용했고, Thomasen 가족(David와 Sally,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 Phineas와 Clemency)이 머물도록 초대했습니다. David는 Birdie와 자기 시작했습니다. Lambs는 모든 돈을 낭비했고 David Thomasen은 집에있는 모든 사람의 생활 방식을 지시하기 시작했습니다.
Lucy는 영국에 도착합니다. 한편 Libby와 Miller는 Phin과 어울리지 만 그가 약을 먹은 것으로 의심됩니다. Henry (Jr.)의 더 많은 내레이션은 Henry (Sr.)가 결국 뇌졸중을 앓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후 David는 모든 사람에게 억압적인 규칙을 발표하면서 전면적 인 숭배를 시작했습니다. David도 Martina를 함침 시켰지만 Henry (Jr.)는 임신을 종료하기 위해 그녀의 음료에 허브를 몰래 넣었습니다.
Martina의 유산 후 David가 13세 Lucy를 임신시켜 아기 Libby를 낳았다는 사실을 배웁니다. 현재 Lucy는 저택에서 Henry를 찾습니다(Phin으로 가장함).
한편, Libby와 Miller는 Sally를 추적하여 Clem으로 이끕니다. Clem, Lucy, Henry는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이들은 탈출을 시도했지만 헨리의 수면제 때문에 어떻게든 깨어난 버디를 제외한 모든 어른들이 죽고 죽임을 당했습니다. Clem은 엄마를 찾기 위해 도망쳤습니다. 그 후 Lucy는 Henry에게 아기가 Phin의 것임을 인정하고(그래서 Libby의 부모는 실제로 Phin과 Lucy입니다) Phin을 데려가 치료를 받았습니다(그는 한동안 치료되지 않은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의사가 그들을 데려가 며칠간 돌보았고, 루시가 돌아왔을 때 헨리는 사라지고 아기는 경찰에 접수된 상태였다(헨리는 결국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스스로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세월이 1년이 지났습니다. 집은 Libby, Lucy 및 Henry가 분할하여 745만 파운드에 판매됩니다. Lucy는 Henry와 함께 이사하고 Clem과 연락을 유지합니다. Libby와 Miller는 데이트 중이고 Miller는 Phin을 추적했다고 발표합니다. 이 책은 Henry가 Phin이 자신을 독살했기 때문에 아팠다는 것을 인정하고(Henry는 Phin이 그를 다시 사랑하지 않는 것을 질투했습니다) 그를 다시 볼 생각에 기대감으로 어지러움을 느낍니다.
20년 이상에 걸쳐 강렬하고 완전히 흥미롭고 매우 복잡한 미스터리입니다. 주인공인 리비, 루시라는 여자, 루시의 동생 헨리의 세 가지 관점에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헨리 쪽은 과거의 대부분이 기억에 대한 이야기와 그의 어린 시절에 대한 이야기인 반면, 루시와 리비의 이야기는 그들의 현재 삶의 대부분입니다. 세 가지 이야기가 혼합되어 있지만, 이야기 사이의 전환은 매끄럽고, 그것이 만들어내는 긴장감과 불안감은 완벽합니다.
여러 시점과 번갈아 가며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 명의 캐릭터가 있고 그들의 연결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물론 어느 시점에서 그들의 이야기가 연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방법과 이유이 궁금해서 계속 읽게 됩니다.
또, 여러 관점이 있을 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세 캐릭터 모두에 똑같이 분배된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세 사람 모두 결함이 있고 문제가 있는 캐릭터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캐릭터들이 겪는 모든 일이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되기에 빠르고 깊게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스릴러 소설 장르의 대부분의 책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살인 미스터리 수사를 거부하고, 독자들에게 완전히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이야기이지만, 주로 부모와 자녀의 관계와 가족이 서로 어떻게 다른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