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Your Work!: 10 Ways to Share Your Creativity and Get Discovered (Paperback)
Austin Kleon / Workman Pub Co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훔쳐라,아티스트처럼(Steal like an artist)’을 읽고 너무 매력적이고 재미있어서 저자의 후속작인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전작이 창의력을 똑똑하게 훔쳐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었다면, 이 책은 개인이 능력을 키우고 세상에 보여주는 방법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천재가 될 필요 없다

세상은 우리 모두를 아마추어로 만드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문가에게도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추어 정신을 유지하고 불확실성과 미지의 것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아마추어는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세상에 알리려고 합니다. 또, 무언가에 집착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2. 결과가 아닌 과정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작업, 당신의 작품을 형성하는 경험인 과정입니다. 아티스트는 더 이상 자신의 아이디어와 작업을 잠금 상태로 유지하면서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전에 자신에게 보여줄 멋진 제품을 얻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디지털 시대 이전에 이치에 맞았습니다. 오늘날 아티스트는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원하는 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관심을 갖는 일상적인 과정을 공유함으로써 팬,고객과 독특한 유대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작품을 보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창의적인 과정의 일부를 원합니다.

3. 사소한 것이라도 매일 공유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일상적인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얼리 어답터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플랫폼에 뛰어 들어 그것으로 할 수있는 흥미로운 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랫폼에 대한 좋은 용도를 찾을 수 없다면 포기 하셔도 됩니다.

공유를 일상의 일부로 작업 공유 경로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우고 싶은 것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배우겠다는 약속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공유하면 같은 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이 시대에 당신의 작품이 온라인이 아니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4. 호기심의 캐피빗을 열어라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그런 것들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소통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하세요.

5. 스토리텔링을 잘하라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야기는 사람들이 당신의 일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이해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이 느끼는 방식과 이해하는 방식은 작품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는 복잡한 것을 더 이해하기 쉽게 만들고, 연상을 촉발시킵니다. 당신이 그것을 깨닫든 모르든, 당신은 이미 당신의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6. 당신이 아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가르치려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과정에서 무엇을 공유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공예를 배웠습니까? 당신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특정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까? 직업과 함께 어떤 종류의 지식이 제공됩니까?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하는 일에서 가치를 빼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더해집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기 때문에 당신의 일에 더 가깝게 느낍니다

7. 인간 스팸으로 변하지 마십시오

입을 다물고 듣지 않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으며 모든 직업에 존재합니다. 그들은 회비를 내고 싶지 않고 지금 당장 여기에 자신의 물건을 원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것을 말하고 싶어합니다. 예술의 경험은 항상 양방향 거리이며 피드백 없이는 불완전합니다. 아티스트는 온라인에서 놀고 질문에 답합니다. 그들은 팬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팬을 원한다면 먼저 팬이 되어야 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제외되고 싶다면 먼저 해당 커뮤니티의 좋은 멤버가 되어야합니다. 온라인에서 자신의 콘텐츠만 가지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당신은 커넥터가 되어야 합니다.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나를 팔로우하는지 걱정하지 말고 나를 팔로우하는 사람들의 질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하세요. 추종자를 원한다면 팔로우할 가치가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흥미롭고 싶다면 관심이 있어야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런 종류의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8. 펀치 맞는 법을 배우십시오

두려움은 종종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는 상상력일 뿐입니다. 더 많은 비판을 받을수록 그것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더 많이 깨닫게 됩니다. 모든 비판은 새로운 작업의 기회입니다. 어떤 종류의 비판을 받는지는 통제할 수 없지만 이에 대한 반응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펀지 맞는 것을 피하면서 인생을 보낸다면, 당신과 당신의 일은 결코 다른 사람들과 절대로 연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9. 매진시키자

좋아하는 사람들이 잘할 때 질투하지 마세요. 자신의 승리인 것처럼 축하하세요.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일을 좋아한다면, 그들은 그것에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로 돈을 요구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일을 세상에 내놓고 있다고 확신할 때만하고 싶은 도약입니다. 지금 당장 판매할 물건이 없더라도 항상 연락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해야합니다.

창의성의 삶은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전진하고, 기회를 잡으며, 새로운 개척을 개척합니다. 실제로 위험은 변하지 않습니다.

10. 딴 데 가지 말고 머무르자

프로젝트의 성공 또는 실패는 다른 성공 또는 실패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큰 것을 잃었든 작은 것을 잃었든, 당신은 여전히 ​​"다음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직면해야합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로부터 배울 것이 무엇이든 배웠다고 느낄 때, 진로를 바꾸고 배울 새로운 것을 찾아서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당신은 숙달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학생이 되려면 자신을 밀어 붙여야 합니다. 오래된 자료를 제거 할 때 자신을 더 밀어 붙이고 더 나은 것을 생각해냅니다. 낡은 일을 버릴 때 정말로 하고 있는 일은 새로운 일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배울 새로운 것을 찾아보고 그것을 발견하면 공개적으로 배우는 데 헌신하십시오. 진행 상황을 문서화하고 다른 사람들이 함께 배울 수 있도록 진행하면서 공유하십시오.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고, 적합한 사람들이 나타날 때, 그들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 방식 때문에 그들에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대화 형식으로 작성된 책이라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동안 제가 앉아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선보이는 모든 아티스트와 장단점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창의력을 선보이는 데 있어 믿음의 도약을 시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