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ards Zero (Paperback)
Christie, Agatha / William Morrow & Co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범죄를 생각할 때 우리는 범죄 행위와 수사를 생각합니다. 즉, 범죄가 저지른 순간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범죄는 범죄가 실제로 행동에 나서기 훨씬 전에 범죄자의 마음 속에서 처음 태어납니다. 또한 범죄자에 의해 계획되거나 계획되지 않은 프로세스에는 많은 사람과 상황이 관련되어 있으며, 이는 자신에게 유리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일어나야 했지만 하지 않았던 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책은 어떤 범죄도 ‘제로 순간’ 이전에 태어났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각계 각층의 낯선 사람들이 한 장소에 모여 그곳에 머물도록 강요받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이야기 설정이며, 역마차 승객 그룹, 배의 승객, 바다의 섬, 눈에 갇힌 기차 창고 또는 긴장감 넘치는 영국 저택 사이에서 발생하는지에 관계없이 최고 중 하나입니다.

0으로 향하는 것은 매우 비슷합니다. 9월 한 달 동안 해변 절벽에 있는 노부인의 집에 특이한 캐릭터들이 모여 들고 의심스러운 생각은 순식간에 긴장감으로 바뀌고 살인이 됩니다. 모두가 용의자입니다. 그 모든 사람들을 파티에 모아 신비롭게 살해당하면 결과는 예측할 수 없고 침착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책의 후반부에서 살인이 수행되어 모든 캐릭터를 소개하고 정의하고 그들의 생각과 관계를 탐구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줍니다. 살인자는 그들 중 누구라도 될 수 있으며 모든 단서가 있지만 미묘하게 숨겨져 층에 묻혀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는 짧게 등장하거나 그냥 지나가면서 언급되는 반면, 다른 캐릭터는 훨씬 더 중요하지만 거의 모든 캐릭터가 관심을 끌만큼 활기차고 흥미로웠습니다.

등장 인물은 모두 숨은 동기를 가지고 있어 살인의 진정한 동기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어떤 캐릭터도 진정으로 호감이 가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즉, Christie가 의도 한대로 독자는 모든 캐릭터를 의심할 수 있고 의심할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들 자체도 비슷한 공식을 따릅니다. 다재다능한 형사, 극도로 부유한 여주인, 입을 다물고 있는 동반자, 금을 파는 아내, 짝사랑하지 않는 연인. 본질적으로, 특히 Christie의 오랜 팬들에게는 캐릭터나 줄거리 자체에 대한 놀라움이 없습니다.

미스터리소설은 제가 좋아하는 장르 중의 하나입니다. 범죄와 형사의 세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고 싶을 때마다 찾게 됩니다. Agatha Christie는 제가 가장 먼저 찾는 작가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매번 신선한 이야기, 사랑스러운 캐릭터 연구, 독특한 음모 왜곡, 예측할 수 없는 결말, 바삭 바삭한 대화가 모두 치명적인 살인으로 가득한 매력적인 장소에 던져졌습니다.

많은 Agatha Christie 소설을 읽으면서 그녀의 책이 그토록 매력적인 이유에 대해 많이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것의 많은 부분이 그녀의 사람들에 대한 폭넓은 지식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책을 읽음으로써 그녀는 사실적인 캐릭터의 방대한 자원을 가질 때까지 주변 사람들을 보고 연구했음이 분명합니다. 영리함과 그녀의 뛰어난 장인 정신과 단어를 결합하면 그녀의 책을 돋보이게 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재미있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수수께끼를 풀려고 할 때 일반적으로 성격, 각 사람들의 생각, 반응 및 그들을 똑똑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이해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사람을 알아낼 수 있다면 수수께끼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살인미스터리는 현대 범죄 소설의 원동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단서와 알리바이.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인간의 본성과 인간 행동의 모호함은 우리가 더 이상 탐정 이야기를 사건의 시간표나 희소화 된 논리 퍼즐로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점 더 Christie의 소설과 차세대 작가의 소설은 심리적으로 이러한 면을 간파할 것이며, 좋든 나쁘든 논리면에서 느슨해 질 것입니다. 그녀의 살인범은 암호 그 이상이 될 것이며, 그녀의 형사들의 행동은 논리만큼이나 감정과 운명에 의해 주도 될 것입니다.

이 작품은 그녀의 잘 알려지지 않은 책 중 하나이며, 그녀의 유명한 탐정도 등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독자들이 캐릭터에 대해 공감하고 사랑하게 만들 수 있으며, 몇 초 만에 격렬하게 반대 할 수 있게 만드는 작품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