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p 10 Distinctions Between Millionaires and the Middle Class (Hardcover)
Smith, Keith Cameron / Ballantine Books / 200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가 되고 싶어도 실제로 어떻게 부자가 되는지 그 방법을 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목적은 각자 다르겠지만 모든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보다는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이 책은 부자가 되는 방법이나 하룻밤에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얼마나 탐욕스러운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 아닙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돈이 더 많을까요?

저자는 전 세계 1%의 백만장자에게 부와 성공의 비결을 묻고, 그들에게 받은 가르침을 밑거름 삼아 성장하고 부를 이루며 얻은 깨달음을 10가지 ‘부의 연금술’로 정리했습니다.

10. 길게 생각하고 미래를 설계하라

장기적으로 생각하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인내심은 자산입니다

9. 아이디어를 자주 이야기하라

우리의 말의 힘은 우리 삶의 경험을 만듭니다. 어휘를 바꾸고 불평을 멈추고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감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인생의 교훈은 우리에게 새로운 관점에서 인생을 바라 보도록 가르쳐줍니다. 이것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어집니다.

8.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즐겨라

자신감은 준비, 노력, 스스로 일한 결과를 통해, 우리가 원하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부를 선택하거나 원할 수 있지만 선택은 우리가 할 수 있다는 믿음에 의해 뒷받침되고 두려움은 우리를 기회에 눈을 멀게 합니다. 따라서 자신감을 개발하고 변화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7. 위험을 미리 계산하고 감수하라

계산된 위험은 먼저 지식을 얻고 조치를 취하기 전에 실패의 결과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 실패는 성공의 길의 일부입니다. 실패를 받아들이고 더 현명 해집니다.

6.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라

재무 지식에 더 많은 돈을 쓸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만장자는 자신이 원하는 성공을 거둔 사람들과 지식에 투자합니다

5. 수익을 높이는 법을 배워라

임금은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받는 임금입니다. 이익은 한 가지 가격으로 무언가를 사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 한 결과입니다

4. 항상 감사하며 베풀어라

관대하게 사는 것이 행복 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3. 다양한 수입원을 확보하라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소득원이 많을수록 우리는 백만장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수익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라

소득을 창출하는 자산을 얻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순 가치를 높이려면 인내, 지식 및 지혜가 필요합니다

1. 잠재력을 깨우는 질문을 하라

현재 경험 수준을 넘어서는 질문을 스스로 배우십시오. 질문은 마음을 통제하고 성공을 만들기 위해 조건을 정합니다. ‘해야 할 것’ 이라는 개념은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내 인생을 의미있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백만장자는 백만장자가 될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목표를 갖고 그곳에 가기 위해 필요한 것을 희생했지만 올바른 질문을 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아이디어를 개발하면서 올바른 장소에 마음의 틀을 유지했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장애물을 가지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책에서 말한 것을 익히고, 사용한다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와 성공은 가장 작은 생각에서부터 시작하여 큰 변화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잠재력을 깨우는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자문해보아야 겠습니다. 현재의 내가 아닌 앞으로의 나를 위해 어떤 일을 하고 무엇을 얻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