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팬티
폴 브라이트 지음, 정준영 옮김 / 세상모든책 / 2010년 7월
장바구니담기


"내 팬티!"
찰리가 외쳤어요.
"그건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에요."


이렇게 소중한 슈퍼 팬티가 큰 돌풍을 타고 멀리멀리 날아가버렸답니다. 도시 해결사인 슈퍼 히어로 찰리는 수퍼 팬티를 찾아야 해요.

팬티의 앞쪽에는 '펑'이라고 크고 굵은 검정색 글씨가 써 있구요. 뒤쪽에는 '짠, 앗, 철썩'이라고 조금 작은 글씨가 써 있답니다.

여러분~! 찰리의 수퍼 히어로 팬티가 어디에 있을까요??



세상모든책에서 나온『슈퍼 히어로 팬티』를 읽었답니다.

4~7세 유아들이 참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그림동화인데요. 자신의 가장 소중한 『슈퍼 히어로 팬티』를 찾아 여행하는 찰리를 통해 우리 아이들은 잘 모르지만 넓은 세상을 향해 나가는 용기와 새로운 문화와 동물들과의 에피소드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동화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세상이 무척 넓다는 것을 알고 그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한 준비로 책을 통해 다른 나라와의 이야기를 접하는 것도 아주 좋은 경험이거든요.


『슈퍼 히어로 팬티』는 그런면에서 프랑스의 멋진 거리도 둘러보고, 세렝게티의 초원도 상상할 수 있답니다. 페루의 고원에서는 라마를 만날 수 있구요, 미시시피강에 사는 악어와도 인사하게 되죠.



폴 브라이트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더욱 빛내주는 것은 리 와일디쉬의 그림이예요. 많은 그림동화를 읽었지만 『슈퍼 히어로 팬티』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생생한 일러스트는 넓은 지구촌의 현재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답니다.



찰리는 『슈퍼 히어로 팬티』를 찾았을까요? 그것은 어린이 여러분이 찰리와 함께 지구의 구석구석을 함께 여행하면 알 수 있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는 여행이기 때문에 미리 알면 재미없거든요.

멋진 『슈퍼 히어로 팬티』를 입고 멋진 영웅이 되는 찰리를 위해 우리 함께 『슈퍼 히어로 팬티』를 찾아 떠나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