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별점 : ★★★★★

 

아마도 이맘 때쯤이면 여러 경로를 통해 다이어리, 캘린더와 함께 연말연시 준비 3종 세트인 가계부를 구매하거나 사은품으로 받게 될텐데 그중에서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맘마미아'라는 이름이 붙은 '가계부와 탁상 용돈기입장'일 것이다.

 

수입의 증가율보다 보다 물가상승율이 더 높아지면서 가계마다 힘든지 않은 경우가 없을텐데 수입 구조가 다양하거나 높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대부분의 가계가 한정된 수입으로 살아야 하는만큼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고 이와 함께 절약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있다.

 

오죽하면 개그맨 김생민씨의 영수증이 일약 화제가 되었을까 싶기도 하고 이와 동시에 낭비를 줄여 이를 저축까지는 아니더라도 가계부담을 덜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만난 『2018 맘마미아 가계부 + 탁상 용돈기입장』은 새로운 한 해동안 열심히 절약정신을 실천해보고픈 마음에 만나보고 싶어지는 제품이다.

 

맘마미아는 네이버 No.1 ‘월급쟁이 재테크 연구’ 카페 주인장이기도 하다는데 너무 늦게 알았나 싶기도 하고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다 싶기도 하면서 그분의 재테크 노하우가 결집된 두 제품을 하나의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2배의 재테크 효과를 기대하며 2018년에는 기필코 가계부를 끝까지 다써서 내년 이맘 때쯤에 그래도 재테크 면에서는 작지만 뭔가 목표를 이뤘다는 뿌듯함을 경험해보고 싶은 마음에『2018 맘마미아 가계부 + 탁상 용돈기입장』을 꼭 활용해보고 싶다.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세트] 2018 맘마미아 가계부 + 맘마미아 탁상 용돈기입장
맘마미아 지음 / 진서원 / 2017년 9월
21,800원 → 19,620원(10%할인) / 마일리지 990원(5% 적립)
2017년 11월 04일에 저장
절판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