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도그 - 천만 애견인을 위한 컬러링북
길문섭 지음 / 일상이상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그 사람이 끔찍하고 인간 이하의 일을 저질렀을 때 특정 동물에 비교해 그보다 못한 X라고 욕을 할 때가 있는데 사실 그 주인공인 개의 경우 너무나 놀랍도록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그 특성 따라 사회 여러 곳에서 인간에게 많은 도움을 선사하고 애견을 넘어서 반려견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그 어느 동물보다 인간과 밀접한 동물이라고 할 수 있겠다.

 

감히 그 종을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각양각색인데 대체적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개의 모습을 컬러링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책이 바로 『러블리 도그』다. 근래에 들어 유행하고 있는 컬러링북의 테마가 러블리한 강아지들인 것이다.

 

그러니 이 책이 표방하고 있는 '천만 애견인을 위한 컬러링북'이라는 말이 걸맞게 책속에는 사랑스러운 반려견들과 함께 틀별한 일상의 연출이 가능한 모습들을 컬러링 해볼 수 있는 그림으로 표현해 놓고 있기도 하다.

 

 

작은 강아지의 경우엔 각종 사물 안에 살포시 들어가 있음으로써 귀여움을 극대화하고 있고, 여러 의상을 입고 있는 강아지들에서부터 새끼의 모습, 주인과 함께 하는 애견이자 반려견으로서의 모습, 한껏 멋을 낸 모습, 주인과 소통하는 모습, 사람들이 하는 행동이나 모습 등을 강아지가 하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한 그림과 키홀더나 시계 등에 강아지의 모습을 활용해서 러블리한 강아지의 모습을 담고 있는 소품이나 강아지들이 사용하는 용품들도 담아내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러블리한 강아지의 모습과 그들을 위한, 애견인을 위한 책이라고 봐도 좋을 것이고, 강아지를 키우고 있지는 않지만 그 귀여움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컬러링을 해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책의 끝부분에는 책 속 부록으로 '러블리 도그 컬러링 엽서'가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컬러링해서 소중한 사람들,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해도 좋을것 같고, 컬러링을 완성한다면 액자 등의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 여러모로 유용한 부록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