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THE MAGIC 매직 - 28일간의 시크릿 연습
론다 번 지음, 하윤숙 옮김 / 살림 / 201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읽기 전 『시크릿』을 읽었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론다 번이 『시크릿』출간 후 6년이 지난 시점에서 『시크릿』에서 말했던 부와 성공의 비밀을 실천할 수 있는 28일간의 실천과 연습장이기 때문이다. 물론 이 책만 읽어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시크릿』을 아직 읽어 보지 못한 사람으로서 왠지 그 책을 먼저 읽고 이 책을 연이어서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28일이면 거의 한달이라고 볼 수 있다. 길다면 긴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내 인생의 시간을 생각해 볼때 결코 긴시간이라는 생각을 할 수 없다. 시간이 소중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 시간을 투자해서 내 인생의 나머지가 달라질 수 있다면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시간이라는 의미이다.

 

마법 같은 나의 미래를 위해서 실천해야 할 단계가 28일에 걸쳐서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분명 처음에는 낯선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그렇기에 28일을 지나는 시간 동안 이 법칙들이 내게 체화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이 책의 또다른 목표인 것이다. 내 인생을 위해서 28일 동안의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것을 힘겨워 해서는 안 될 것이다. 내 인생이 마법처럼 변한다는데, 그걸 원한다면 그 정도는 노력해야 하는 게 아니겠는가.

 

건강, 돈, 일, 인간관계에 관련된 매직 법칙이 나온다. 결국 이런 것들이 나의 삶을 채우고 때로는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그것들의 중요성과 함께 자신의 행복은 결국 자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나의 행복, 나의 성공과 부를 위해서 28일 동안 해야 할 일들을 읽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하고 그러한 모든 것들을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이 책은 말하고 있다.  

 

마법을 현실화시키는 것도 결국 나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