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일본어 문법 다락원 다이나믹 일본어
오현정 지음 / 다락원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의 계기를 들어보면 물론 일본어 공부를 통해서 다양한 개인적 꿈을 이루겠다는 분들도 많겠지만 개중에는 영어는 하기가 어렵고,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비슷하니 쉽겠다 싶어서 선택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어는 한자도 우리말 한자와 조금 다르고, 어휘도 카타가나와 히라가나로 달리 발음되는 경우도 많고, 경어 표현도 있기 때문에 하면 할 수록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문법적으로 깊이 들어가면 힘들어해서 따로 문법책을 공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은 그런 분들에게 어울리는 책입니다. 다이나믹 일본어 시리즈 1단계에서 4단계까지의 내용을 공부할 때 2단계정도를 마치거나 아니면 2단계를 시작할 때쯤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1단계를 공부할 때 같이 시작해도 좋을 것입니다. 다이나믹 일본어 1, 2단계를 통해서 나왔던 일본어 문법들을 한권의 책으로 정리한 것이니 이 책을 함께 보면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문법적 설명에 대한 체계적인 정리를 해두었고, 어렵게 생각되는 경어 표현에 대한 내용도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출판사에게 얘기하는 것처럼 문법적 설명에 사용된 예문들이 일본어 능력시험 N4, N5급 어휘를 기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문법 공부를 함에 있어서도 따로 어휘를 찾는 어려움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