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시즌 1 SE 박스 세트
로비 벤슨 감독, 커트니 콕스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지금은 다양한 장르의 미국 드라마, 일명 미드가 방영되고 있다. 과거 주말에나 볼 수 있었던 한정성에서 벗어나서 케이블을 통해서 하루에도 각양각색의 미드가 방영 중이다. 그렇지만 미드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프렌즈 시리즈라고 한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일약 스타로 만든 미드이기도 하고, 지금은 그렇지 않겠지만 과거에는 영어 학원에서 회화를 공부할 때 프렌즈 시리즈로 하기도 했었다. 지금은 케이블에서 볼 수 없을 만큼 지나간 영광이 되어 버렸긴 하지만 그래도 재밌긴 하다. 우리나라와의 웃음 코드가 약간 다른 점도 없진 않지만 그래도 유쾌하다. 나 역시도 이 시리즈가 한창 유행하고 있을 때 DVD로 구매한 케이스다. 물론 미국식 영어 회화를 한번 배워 보겠다고 구매한 것이다. 가끔씩 가볍게 보기에는 적당한 것 같다. 수준이나 내용은 우리나라의 정서나 문화와 다르기 때문에 완전히 어른용으로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그 유명한 프렌즈 시리즈의 첫 시작이다. 나 역시도 프렌즈 시리즈는 중간 부분부터 보았기에 가끔씩 첫 시즌을 보면 오래된 세월만큼이나 손발이 오글거리게 만드는 주인공들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절로 웃음이 나오기도 한다.
하지만 주인공들의 풋풋한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새롭기도 하다.
제품은 보는 바와 같이 DVD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3개의 에피소드가 수록되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