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하우스 Full House 14
원수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8년 5월
평점 :
절판


 

(이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는 리뷰입니다.)

 

모두가 비아리체로 떠나왔다. 라이더와 엘리는 그곳에서 둘만의 공간에 머물게 되고, 엘리는 문득 눈부신 햇살보다 그가 더 눈부신 것 같아 눈물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다. 그렇게 둘 사이가 좀 더 가까워지는 것 같은데, 둘이 오붓한 시간을 가지고 있던 그때에 데이먼이 또다시 나타나 그 시간을 방해하게 된다. 그나저나 이 인간은 또 왜 왔는지 모르겠다. 라이더와 엘리를 위협하는 단연 최고의 존재가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엘리는 라이더가 재스민을 닮은 사비나를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을 떨쳐 버릴 수가 없다. 실제 그녀는 재스민을 너무나 닮았고 라이더는 사비나에게 친절하다. 그의 마음을 오해한 엘리가 라이더를 피해서 밖으로 나오게 되고, 그곳에서 데이먼을 만나게 된다. 데이먼은 뛰쳐나온 그녀에게 키스를 하게 되고, 그 모습을 뒤따라온 라이더가 보게 된다. 그렇게 세 사람의 관계는 극으로 치닫는 듯 하다.

 

그날 밤 평소 엘리를 싫어하던 베쓰는 그저 장난정도일거라 생각하고 엘리를 곤궁에 처하게 하고자 엘리와 데이먼, 라이더를 한 곳으로 부르게 된다. 엘리에게는 라이더가 부른 것처럼하고 나머지 데이먼에게는 그녀가 부른 것처럼, 그리고 라이더에겐 엘리가 데이먼을 몰래 만나러 가는 것처럼 일을 꾸민 것이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날씨가 악천후로 변하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한편 라이더는 엘리와 데이먼이 함께 있는 모습을 실제 목격하자 그녀를 완전히 믿지 못하게 되고, 싸우다 뛰쳐나간 엘리는 낭떠러지로 추락하게 된다...

그녀의 목숨이 위험해지자 그때서야 자신이 한 행동과 그녀에 대한 사랑과 그녀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은 라이더는 울부짓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