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하우스 Full House 2
원수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서로의 필요에 의해서 둘은 기자회견을 하게 된다. 라이더의 매니저이자 그를 좋아하는 미랜다와 역시나 라이더의 친구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오스릭의 도움으로 둘은 아슬아슬하지만 무사히 기자회견을 마무리 하게 되는 것이다.

그저 평범한 여자라고 생각했던 엘리가 오스릭의 도움으로 백조가 되는 순간 그는 흠칫하게 된다. 그녀의 평범함 속에 가려진 아름다움을 그도 잠시나마 보았기 때문이다. 뭔가 꼬투리를 잡으려는 기자들의 질문에도 그럭저럭 둘은 다정한 포즈와 재치있고 순발력 넘치는 대답들로 위기를 벗어나게 된다.

엘리는 그녀가 그토록 되찾고 싶어했던 풀하우스에서 1층은 라이더가 사용하고, 2층은 그녀가 사용하는 조건으로 자신들의 영역을 나누어서 생활하게 된다.

그즈음 예전 엘리의 첫사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필릭스가 풀 하우스로 찾아 오게 되는데...

사정이야 어찌되었든 공식적으로는 약혼자이자 미래의 결혼 상대자인 현재의 연인 라이더 베이와 과거의 연인 필릭스, 그리고 두 남자 사이의 한 여자, 엘리까지 그렇게 비오는 날씨 만큼이나 상쾌하지 못한 셋의 만남이 라이더와 엘리의 우연한 사고처럼 일어나게 된다.

엘리를 잊지 못하는 필릭스와 그런 필릭스의 마음이 어딘가 모르게 불편하기 시작하는 라이더, 그리고 둘 사이에 끼인 엘리까지 의도하지 않은 셋의 삼각관계에 막이 오른다.

그러는 사이 라이더는 엘리를 자신의 촬영지로 부르게 되고, 그녀가 씻는 사이 숙소로 돌아 온 라이더는 그녀의 속마음을 알아 보겠다는 생각에 지우지 않은 분장으로 자신이 잘하는 연기를 하기 시작한다.

그녀에게 라이더의 친구인 제이크라고 소개하며, 그녀와 대화를 하면서 그는 왠지 모르게 그녀의 매력에 끌리는 자신을 만나게 된다.

역시 사람은 처음 어떻게 만났느냐가 중요하긴 한 모양이다.

그리고 엘리는 취중진담으로 제이크라는 그 남자에게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게 되고... 다음날 욕실의 문을 열었을 땐 새로운 사실이 그녀를 기다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