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주간 미국판): 2011년 05월 23일 - 영어, 매주 발행
People 편집부 지음 / Time Inc. Home Entertainment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2011년 4월 29일 영국의 Royal wedding에서 신부만큼이나 어쩌면 신부보다 더 많이 화제가 되었던 사람이 한 명있다. 그 사람은 바로 신부 캐서린의 여동생 피파이다.

그녀의 고운 자태가 방송을 통해서 전세계로 생중계 된 이후 그녀의 현재 영국 내 최고로 인기있는 미혼 여성이 되었다. 심지어 그녀가 신부이자 언니인 캐서린의 웨딩 드레스 자락을 들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뒤태가 공개된 이후, 일각에서는 그녀의 뒤태를 사랑하는 모임이라는 것까지 생겨나기에 이르렀다.

또한 결혼식 당일 신랑의 들러리였던 윌리엄 왕자의 동생 해리왕자와 캐서린의 들러리였던 여동생 피파가 서로 잘 어울린다느니, 둘이서 차(tea) 테이트를 즐겼다느니 하는 등의 가십이 흘러 나오면서 일각에서는 형인 윌리엄 왕자와 함께 겹사돈을 맺으면 어떻겠느냐, 둘이 잘 어울리니 사귀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는 공작부인이 된 캐서린 왕세손비보다도 피파의 파파라치 사진이 더 많이 유포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이 요즘은 핫이슈인가 보다.

 

그리고 이번 People (주간,2011년 5월 23일)지의 또다른 기사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그의 아내 마리아 슈라이버의 '깜짝 이혼 소식이 실려 있다.

 

가수 샤니아 트웨인(Shania Twain)에 대한 기사도 수록되어 있으므로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