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USA (주간 미국판): 2011년 05월 16일 - 영어, 매주 발행
Time Inc. 지음 / Time Warner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 라고 사람들은 말했다.

이제는 어엿한 왕실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한 캐서린 공작부인의 이야기다.

처음 그녀가 윌리엄왕자의 연인으로 있을 때만 해도 둘 사람이 결혼을 할 것이다, 말 것이다를 두고 내기를 하는 사람도 있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여러 차례 반복한 끝에 지난 2011년 4월 29일 세기의 결혼식이라고 불린 "The Royal Wedding"을 치뤘다.

한 방안에 있을 때조차 쪽지로 대화를 나눈다는 왕실의 문화에 자유분방한 이미지의 캐서린이 제대로 적응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세간의 우려 씻고 그녀는 이미 왕실과 영국, 전세계의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녀 특유의 활발함과 밝은 이미지, 패션 감각은 The Royal Wedding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그녀의 웨딩 드레스는 얼마 전에 타계한 고 알렉산더 맥퀸의 작품으로 이 웨딩드레스를 선택함으로써 그녀는 이미 영국의 패션 산업을 세계에 알렸으며, 영국의 자수 사업은 물론 영국의 침체된 경기를 부양 시켰다는 다소 이른 평가까지 받고 있다.

그녀의 결혼식은 그래 있었던 그 어떤 왕실의 결혼식보다 화려했으며, 동시에 우아했다.

역시 영국 왕실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직접 보기위해 결혼식 장소 근처에서 노숙하는 사람들이 생겨날 정도니 말이다.

이 책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식 전반에 걸친 사진들과 그녀의 결혼식 의상과 악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코멘트도 실려 있다. 그리고 캐서린에 대한 작은 기사도 함께 실려 있으며, 유럽 왕실 여인들이 공식적인 행사에서 꼭 착용하는 모자 퍼레이드도 나름 볼 만한 기사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