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주간 미국판): 2011년 06월 27일 - 영어, 매주 발행
People 편집부 지음 / Time Inc. Home Entertainment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캐서린 왕세손비이자 공작부인이 표지에 실린 것 치고는 그 기사 내용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기사에서는 결혼식 이후에 왕실관련 행사들에 참석한 캐서린 왕세손비의 모습을 담고 있긴 하다. 하지만 비교적 각 행사마다 한장 정도의 사진에 부가적인 설명으로 기사를 대체하고 있는 듯하다.

세간의 우려와는 달리 그녀는 마치 준비된 Princess 마냥 비교적 완벽한 Princess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러 가십 기사들과는 달리 그녀의 시어머니이자 카밀라 공작부인과도 사이가 좋아 보이기까지 하다.

다른 외국의 Royal Princess들이 화려한 명품과 보석들로 치장을 하는 반면 그녀는 결혼 전 그녀가 입었던 옷들을 반복해 입으면서 검소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는 듯하다.

실제 이번 기사에서도 캐서린과 고 다이애나 비를 어김없이 비교한 부분이 있는데, 다이애나 비가 결혼과 함께 신혼생활을 켄싱턴궁에서 생활한 것에 비해서 캐서린은 윌리엄 왕자의 공군 복무지가 있는 웨일스에서 생활중이며, 마트에서 직접 장을 보는 사진도 찍혀 있다. 하지만 이런 그녀의 검소하고 소박한 삶도 곧 있으면 끝이 날 듯해 보인다. 켄징턴궁으로 근시일 내에 이사를 할 것 같아 보인다.

손님 접대 등의 이유로 런던에서의 집을 구하고 있지만 윌리엄, 캐서린 공작부부가 사용할 적당한 규모의 궁을 찾이 못한 관계로 대체적 방안으로 켄싱턴궁이 물망에 올랐다고 한다.

끊임없이 고 다이애나 비와 비교되는 삶이 과연 그녀를 지치게 하지 않을지 관심이 가는 대목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