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주간 미국판): 2011년 03월 07일 - 영어, 매주 발행
People 편집부 지음 / Time Inc. Home Entertainment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2011년 3월 7일자 People (주간)에서는 캐서린의 결혼준비 과정들이 약간이나마 소개되고 있다. 기사처럼 그녀는 그녀만의 방식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결혼식 청첩장에 대한 제사한 소개와 함께 윌리엄 왕자의 기대되는 결혼식 예복과 함께, 과연 결혼식 게스트로는 누가 초대될 것인가에 대한 기사도 실려 있다. 그리고 결혼식에 초청된 게스트들이 앉게 될 결혼식장 내의 자리 배치도도 그림과 함께 나온다.

그외에도 그녀의 부모님에 대한 기사, 결혼식에 참석할 때 타게 될 왕실마차 또는 자동차에 대한 기사도 있다.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의 전 와이프인 이바나 트럼프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도 함께 엿볼 수 있다. 물론 설정 샷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녀의 삶은 럭셔리 그 자체다.

 

올해의 오스카상에서 블랙스완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나탈리 포트만에 대한 간략한 기사또한 함께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아버지이기도 한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의 가족 이야기도 함께 실려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우리들에겐 미국 드라마 CSI 라스베가스 시리즈의 캐서린 윌로우즈 역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마그 헬젠버거에 대한 이야기도 실려 있다.

 

그외에도 여러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과 셀러브리티들에 대한 파파라치 컷은 물론 작은 소식지들도 있으니 전반적으로 해외 연예계나 셀레브리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