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S Weekly (주간 미국판): 2011년 05월 23일 - 영어, 매주 발행
US Weekly 편집부 엮음 / US Weekly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할리우드의 수많은 스타들의 파파라치 사진들이 실려 있다.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 가게에서 쇼핑하는 모습, 자신들의 애인, 가족과 함께 있는 모습까지, 잘 차려 입은 모습부터 트레이닝복에 부스스한 머리를 한 모습까지 정말 다양한 모습들이 실려있다.
그리고 같은 옷을 입은 스타들의 비교해서 누가 더 잘 어울리는 지에 대한 기사도 있다.
이번 잡지에서는 이제는 어엿한 공작 부인이 된 캐서린 미들턴의 가족이야기가 핵심기사이다.
미들턴 가족의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쓰여진 기사에서는 캐서린 공작부인과 그 가족들의 결혼식 이전, 이후의 파파라치 사진과 함께 실려 있다. 특히 국내 신문에서도 보여진 바 있는 결혼전 미들턴 자매가 윌리엄 왕자와 선상 휴가를 즐기는 장면이 제법 실려 있다.
그리고 케이트의 여학교 시절 사진도 있으며, 윌리엄 왕자의 동생인 해리 왕자에 대한 기사도 실려 있다.
그밖에도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기사도 실려 있다. 두 사람의 쌍둥이 아이와 브래드 피트가 놀아주는 사진도 실려 있다.
그외에도 자투리 기사로 스타들의 다이어트 트렌드나 패션 스타일 보고, 헤어 스타일 등을 싣고 있기도 하다. 잡지의 발행시점에 방영되고 있는 미국내 드라마에 대한 평가도 약간 곁들여져 있는 전형적인 연예정보 잡지다.
그리고 참고로 만약 지난 4월 29일에 거행된 윌리엄 왕자와 캐서린 미들턴의 Royal Wedding에 대한 특별 잡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