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e (주간 미국판): 2011년 05월 16일 - 영어, 매주 발행
GLOBE 편집부 지음 / GLOBE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거의 모든 할이우드 연예 잡지들이 그렇지만 유독 이 잡지는 가십 기사를 많이 싣고 있다.

그나마 이번 호에서는 지난 4월 29일에 있은 영국의 Royal Wedding이 잡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긴 하다.

여러 매체를 통해서 이미 윌리엄 왕자와 캐서린 미들턴의 결혼 기사는 기사회되긴 하였다.

결혼식 사진 역시도 이미 타 매체에서 보도된 거의 모든 사진들과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몇가지 좋았던 사진은 두 사람이 결혼식을 마치고 결혼식장을 걸어 나오는 전신 사진이 두페이지에 걸쳐서 실렸다는 점과 지난 1981년에 있은 윌리엄 왕자의 어머니인 고 다이애나비와 찰스 황태자의 결혼식 사진이 비교되어 있다는 점이다.

다이애나비와 캐서린 미들턴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면서 환호하는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는 장면, 두 여인이 아버지와 함께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 그리고 유명한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서의 키스 장면, 결혼식이 끝난 후 황실 마차를 타고 환영인파 속을 뚫고 가두행진을 하면서 행복한 모습으로 군중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는 장면 등이 THEN & NOW로 비교 되고 있는 것이다.

그외에도 카밀라 공작부인과 캐서린의 관계에 대한 기사도 실려 있다. 항간에서는 두 사람의 사이가 별로 좋지 않다는 소문이 간간이 흘러 나오기도 했었으나 카밀라 공작부인은 공식적으로 부인한 바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