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야기
브루니 지음 / 우신(우신Books)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새로 이사간 동네에서 바로 옆집에 살게된 장우현과 강우리.
자신의 형 준현을 좋아해서 아침마다 몰래 준현과 함께 가기 위해서 미리 준비하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우연히 보게된 우현.
처음에 그저 그 모습이 귀엽고, 우습기도해서 보던 것이 이제는 우리를 보기 위해서 매일 자신의 2층 방 창문을 통해 내려다 보는 우현이다.
그와 동시에 점차 우리의 매력을 발견하게 되면서 우리의 마음이 형 준현에게 가 있는 것이 못내 답답하고 아쉽다.
우현은 우리에게 자신의 모습을 각인시키기 위해서 우리의 주변을 맴돌게 되고, 우리 역시 처음 그의 형인 준현을 마음에 담았던 것과는 달리 악연이라 여겼던 우현에게 마음이 기울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진심이 무엇인지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우리다.
그리고 우현의 아버지와 우리의 어머니가 대학시절 유명한 캠퍼스 커플이였던 사실을 둘은 우연히 알게 된다.
우현은 대학 야구부의 국보급 투수이고, 우리는 장차 기자를 꿈꾸는 대학생이다.
잦은 만남과 여러 사건들을 통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더 차에 우현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메이저리그로 진출하게 된다.
우현은 우리와의 결혼을 꿈꾸며 함께 갈것을 제안하지만, 우리는 후회하지 않는 삶을 위해서 자신의 꿈을 저버릴 수가 없다.
결국 서로의 마음과는 달리 둘은 헤어지게 되고, 그렇게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
미국에 진출한 우현은 낯선 환경과 잦은 부상으로 처음의 자신감을 잃어가게 되고, 그에 우리는 취재를 핑계로 우현을 만나러 가게된다.
여러 우여곡절 끝에 우현과 우리는 서로의 마음이 아직까지 예전과 같음을 깨닫게 되고, 뜨거운 재회를 하게 된다.
비록 먼 길을 돌아 왔지만 결국엔 서로의 사랑은 완성이라는 종지부를 찍게 된 것이다.
스타 야구 선수라는 설정에 맞게 우현은 완전 매력남으로 나오고, 우리는 사랑스러운 그녀로 나온다.
둘 사이의 티격태격 사랑 싸움과 행복한 결말이 즐거운 소설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