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의 연애법칙 61
Dr.굿윌 지음, 박금영 옮김 / 이젠미디어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했다. 사랑도 그렇고 연애도 마찬가지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맺는 수많은 관계들 속에서 그냥 막 이루어지는 관계 또한 없는 것이다.

이 책은 연애 전문 사이트 운영자가 정리한 상황별로 남자를 손에 넣는 실전 테크닉을 무려 61가지나 소개하고 있다.

읽어 보면 내용들이 상당히 솔직하고 때로는 노골적이기까지 하다. 또한 허무맹랑한 이야기로 독자들을 우롱하지도 않는다.

무조건적인 무지개빛 희망을 얘기하지도 않는다.

여러가지 연애 법칙을 쓰고도 안되는 경우에는 깨끗하게 포기하거나 그만 둘 것을 제안하기도 한다.

어쩌면 이것이 <여우의 연애법칙 61>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바로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이 두가지만 자신의 상황과 자신이 만나는, 만나려는, 좋아하는 남자에  적절히 잘 맞춰서 적용한다면 충분히 성공적인 연애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의 말처럼 "남자를 내가 원하는대로 하기 위한 책이며, 당신이 두 번 다시 사랑 때문에 울지 않기 위한 법칙이 담긴 책"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총 5 파트에 걸쳐서 연애법칙 61가지를 소개한다.

먼저 여자와는 근본적으로 차이가 나는 남자라는 동물을 이해하기 위한 연애 법칙부터 시작해서, 나에게서 연애의 문제를 분석한 다음 이젠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밀고 당기기의 연애 비법까지 소개한다. 그 다음엔 최종적으로 상대방을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한 연애법칙이 이어지며, 끝으로 상황별 실전 테크닉이 이어진다.

책을 읽다보면 연애 법칙임과 동시에 한권의 연애 심리서를 읽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그만큼 상당히 사실적이고, 심리적으로 접근하고 있어서 많은 부분에서 공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연애라는 단어에서 마치 싱글들을 위한 법칙이 아닐까하고 생각하기 쉽지만 결혼한 여성들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다.

여자와는 근본적으로 차이가 나는 남자에 대해 자세히 알고, 나 자신을 알고, 이 둘을 바탕으로 행복한 사랑을 꿈꾸는 당신이라면 누구라도 읽어 볼 만한 책인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