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정신세계 - 치토스와 게토레이
조효은 지음 / 우신(우신Books) / 2008년 11월
평점 :
품절


이런 메디컬 소설 무진장 좋아한다. 특정한 직업과 장소여서 더욱 매력적인 것 같다.
이 소설은 세인대학병원의 레지던트들의 삽질에 삽질을 낳는 그래도 결국은 해피엔딩에 빛나는 로맨스 소설이다.
저자는 싸이코라고 당당히 소개했지만 나름 매력적인 캐릭터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의 여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니 말이다.
그리고 우리의 남자 주인공은 너무 멋지시다. 훨친한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에 나름의 카리스마까지. 완전히 퍼펙트 가이가 따로 없다. 그런 경진에게도 남모를 숨겨진 아픔이 있다.
우리의 덜렁이 여주인공 설종은 성형외과 치프 레지던트인 박준우샘을 목하 짝사랑중이다. 하지만 그녀의 러브레터는 우연한 계기로 박준우의 박치프가 아닌 그녀가 평소 개또라이(그래서 게토레이다.)라 명명한 내과 치프 레지던트 박경진샘의 박치프의 손에 들어가면서 서로에 서로의 삽질은 대단원의 막을 올리게 된다.
여러 번의 우연과 사건들을 계기로 경진은 설종이 자신을 오래전부터 좋아했다고 생각하지만 나중에 그 진실을 알게 되면서 둘 사이는 위기를 맞게 된다.
서로의 사랑을 더 견고히 하기 위해서 이런 위기를 맞게 한 것을 알겠으나 경진의 숨겨진 사연에도 불구하고 설종을 밀어내는 모습은 과히 지나쳐 보이긴 하다.
결론은 두 사람의 해피엔딩이긴 하지만 경진의 지나친 분노는 약간 수위조절이 필요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
책속에 나오는 경진의 친구 동욱샘과 설종의 친구 항아의 스토리가 은근히 더 기대되는 책이기도 하다. 언젠가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도 나올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