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본 남자 2
단영 지음 / 스칼렛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소심하고 겁 많은 여자와 무서운 남자의 얼렁뚱땅 결혼 이야기!

미숙에게 은후는 무서운 남자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갈 수록 그는 참 외롭고, 쓸쓸한 남자였다.


일하기에 바쁘고, 돈 버는 데 바빠서 정작 마음 따뜻한 일이 없던 남자였다.

그리고 할머니가 돌아 가신 후 할머니의 유언과도 같았던 "어딜가도 큰애 옆으로 돌아 오라"는 그 말씀이 어떤 의미인지 이제는 알게 된 미숙이다.

두 사람의 거대한 신혼집에서 만약 그녀까지 떠나버리면 너무나 외로울 것 같은 은후 때문에 차마 떠날 수도 없는 미숙이다.

그리고 처음과 달리 그녀를 잘 따르고 그녀의 밥을 유달리 좋아하는 시동생 내외와 시누이가 너무 좋아진 그녀이기도 하다.

한편, 미숙이 은후 자신에게 자진해서 마음을 열기 바라는 그는 그녀에게 빨리 자신에게 오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말을 하지만 미숙은 그 말을 곡해해서 듣게 되고, 의도하지 않게 둘 사이는 급속도로 냉랭해지게 된다.

나중에 그녀의 고백으로 은후와 미숙은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고, 주변의 시기와는 달리 두 사람은 알콩 달콩 깨소금 쏟아내는 신혼 생활을 보여줌으로써 주변의 기대를 깔끔하게 무너뜨려 준다.

은후의 재력으로 그를 탐내던 많은 사람들은 영원히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었고, 지나친 탐욕으로 은후가 사랑하는 미숙까지 힘들게 했던 몇몇은 패가망신 하기도 한다.

여타 로맨스 소설과 달리 여주인공의 존재감이 조금 약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게 하는 소설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번외편의 은후의 스토리를 은후의 매력을 단숨에 하늘끝까지 끌어 올린다.

이 남자 멋지다. 매력있다. 그래서 보는 내내 가슴이 훈훈하다.

사업상 만나는 사람들에겐 냉혈한 같은 카리스마를 보이지만 자신의 가족들에게는 지극히 헌신적인 사랑을 특히, 자신의 여자에겐 가족들까지 질투할만한 무한 사랑을 너무나 일상적인 모습으로 보이는 정말 멋진, 완전 남자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