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땐 굴뚝?
이래인.이지환 지음 / 가하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이지환 작가가 공동집필한 책이라니, 조금 흥미롭다. 작가님의 전작들을 떠올려 보면 상당히 기대되지 않을 수 없다.

이지환 작품의 경우 다소 파격적인 소재들과 과감한 에로스가 존재함과 동시에 스토리만큼이나 감동과 재미도 공존하기에 로내스 소설 장르에서는 비교적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딸이 귀한 집안에서 딸 손주를 얻기 위해서 정 장군 집안과 이회장 집안에선 각각의 손녀와 손자를 결혼시키고자 한다.

그렇게 두 집안의 어른들의 강압적인 추진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인물이 바로 도도한 살쾡이 정예원 vs 거만한 늑대 이승후이다.

가히 밤의 황태자에 카사노바로 불러도 좋을 천하의 바람둥이 이승후와 도도한 듯 하지만 위로 네 오빠들의 과잉보호로 남자와는 거의 담을 쌓고 지내온 정예원이다.

어른들의 손녀 타령과는 별개로 예원과 승후는 서로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언제든지 둘의 관계를 끝내주겠다는 계약 아니 계약을 한 상태이다.
참한 외모와는 달리 남자에겐 무관심한 예원으로 인해서 답답한 것은 오히려 승후다.

처음 계획과는 달리 예원의 매력에 점차 빠져들면서 승후는 예원이 자신에게 반하도록 하려고 하지만 천하의 이승후도 쉽지가 않은 것이다.

하지만 조금씩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승후만큼이나 그런 승후에게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예원이다.

결국 어른들의 바람대로 둘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집안의 소원대로 예원은 쌍둥이 딸을 낳음으로써 어른들의 소원을 성취시켜 드린다.

이지환님의 전작들에 비해서는 임팩트가 약간 떨어지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작품이긴 했다.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과정은 나름 재미있었다. 하지만 이지환식의  사랑이야기를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아쉬움이 남는 소설이기도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