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유럽 여행지도 2025-2026 - 32개 도시 유럽 미니 지도가 삽입된 유럽 여행 지도 총정리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여행지도는 기존의 여행 가이드북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방수 지도에다가 특수한 종이 재질로 잘 찢어지지도 않는다. 따라서 접어서 보관하거나 휴대하고 다녀도 오염에 강하고 튼튼하다.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 지역을 담은 여행 지도가 그동안 제작되었고 이번에 만나 본 유럽 여행지도는 유럽 전체가 A1 사이즈 한 장에 담겨져 있다.


보다 구체적인 구성을 살펴보면 유럽 전도 1장, 32개의 도시를 담은 미니지도를 양면으로 담은 전도 1장, 맵북과 트래블노트, 여행을 다녀 온 것을 표시할 수 있는 깃발 스티커이다. 

지도를 접어서 휴대해도 잘 찢어지거나 물에 젖더라도 오염에 강하도록 친환경 미네랄 페이퍼 종이에 인쇄되어 있는데 이로 인해서 수백 번 접었다 펴도 접힌 작국은 있을지언정 찢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실제로 지도를 만져보면 그 느낌이 일반적인 지도 제작의 종이와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A1 사이즈의 유럽 전도를 살펴보면 여행에 휴대해도 되겠지만 벽에다 걸어두고 인테리어 효과를 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유럽 국가들이 잘 프린트 되어 있고 유럽 32개 도시를 담은 미니지도의 경우에는 실제 유럽을 여행할 때에 여행하는 도시 부분이 보이도록 접어서 휴대하면 여행 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맵북의 경우에는 32개 도시가 한 페이지에 되어 있어서 지도 말고 맵북을 들고 여행해도 되며 트래블노트의 경우에는 여행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트래블노트 안에도 지도가 있어서 해당 도시를 여행할 때 그 도시 지도를 참고해서 여행 계획을 꼼꼼하게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여행을 다녀 온 뒤에는 모든 구성품들이 담긴 케이스에 담아서 분실없이 잘 정리된 한 권의 책처럼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제작이 아닌가 싶다. 


-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