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홍콩 여행 가이드 총정리,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홍콩하면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영화 중경삼림이라든가 아비정전 속에서 봤던, 마치 도시 전체가 그 자체로 하나의 거대한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말이다. 최근에는 이런 분위기가 조금씩 사라지고 있다며 아쉬워하기도 하는데 『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2024-2025]』를 보고 있으면 우리가 생각하는 홍콩 딱 그대로의 이미지가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멋스럽다.

특히 마치 게임 속 한 장면 같기도 한 도심 속 풍경은 홍콩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경 더욱 그런 느낌으로 다가온다.
 

에이든 여행지도하면 뛰어난 품질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지도 속에 여행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다고 보면 좋을텐데 2024-2025 개정판이라는 점에서 최신 정보를 담고 있기에 가까운 시일 내에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홍콩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만든 박스 케이스를 열면 A1 사이즈의 지도 두 장, 책 형태의 맵북,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트래블 노트, 지도 위에 자신이 여행을 다녀 온 곳들을 표시할 수 있는 깃발 스티커가 담겨져 있다.

무려 책 400페이지 분량을 여행 지도 2장에 담은 것이다. 그리고 맵북은 홍콩 전체 지도와 부분 지도가 수록되어 있고 여행일정과 각 일정에 따른 구체적인 여행 계획은 트래블 노트에 정리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A1 사이즈의 지도 두 장은 정말 놀라울 정도이다. 일단 사이즈가 압도적인데 A5보다 작은 사이즈로 접혀 있다. 고가의 방수재질 종이로 만든 지도이기 때문에 많이 접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고 오염에도 강하다. 그러니 그날 그날 여행할 지역이 보이도록 접어서 가지고 다니면 휴대성도 높고 여행 가이드 내용까지 담겨져 있기 때문에 책자없이 잘 활용할 수 있다.

지도 2장은 홍콩 전체의 지도와 홍콩 주요지역의 여행지도인데 지도 상에 여행 정보가 우리말, 영어, 한자로 표기되어 있고 교통 정보도 기록되어 있으며 동시에 그 장소는 어떤 곳인지에 대한 핵심 정보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음식점의 경우 뭐가 유명한지 등이다. 

에이든 홍콩 여행지도를 보면 정말 세심하고 꼼꼼하게 여행 정보, 장소 등의 위치, 교통 정보등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무거운 여행 가이드북 챙겨가지 않아도 좋을것 같다.


-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