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빨강머리 앤×마리몽 다 잘될 거야! 벽걸이 달력 (A3) 2023 북엔 달력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빨강머린 앤은 내 최애 캐릭터이다. 앤과 관련한 것이라면 책이든, 굿즈든 다양하게 소장하고 있고 또 새로운 제품을 보면 소장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간절해진다. 그렇기에 처음 『2023년 빨강머리 앤×마리몽 다 잘될 거야! 벽걸이 달력 (A3)』을 보았을 때도 달력 용도보다도 앤의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서 소장하고 싶었던 것인지도 모른다. 

 

물론 이왕이면 2023년, 한 해 동안을 최애 캐릭터로 만난다면 더욱 좋을테니 일석이조 그 이상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란 생각도 했었는데 실물을 접하고 나니 역시나 좋다 싶은 생각이 절로 든다.

 

 

탁상 달력도 있고 벽걸이도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그중 벽걸이 달력으로 크기는 A3이다. A3의 경우에는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297*420mm이며 A2는 400*620mm이니 길이를 잘 참고해서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하면 좋을것 같다. 

 

빨강머리 앤 하면 긍정적인 캐릭터로 유명한데 달력에도 그런 앤의 명대사라고 할 수 있는 글귀와 그림이 잘 어울어져 있어서 원래 용도인 달력으로서의 용도만큼이나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는, 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너무나 만족스러울 제품이 아닐 수 없다.

 

달력 내부는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총 13개월이 수록되어 있다. 일러스트가 참 예뻐서 보고 있노라면 앤 이야기가 떠오른다.

 


달력의 전체 크기에서 절반 정도는 앤의 그림과 글귀가 있고 하단에는 달력 날짜가 적혀 있다. 날짜 부분도 월(月) 표시 부분에는 위의 사진에서처럼 꽃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이는 날짜가 있는 부분도 날짜를 보는데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작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예쁘게 느껴진다.

 

게다가 이 달력의 제작사인 북엔의 경우 지구환경을 생각해서 친환경 콩기름 인쇄를 해서 냄새도 나지 않는 특수 공법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제작과정의 세심함이 엿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달력이다.

 

달력이 단순히 날짜를 보고 일정을 체크하는 기능을 넘어선지는 오래다. 이왕이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그리고 벽걸이의 경우 걸어두었을 때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다면 더 좋을테니 빨강머리 앤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은 건 더 크게 보시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벽걸이용 달력이다. 

 

 

 


 

#2023년빨강머리앤마리몽 #2023달력 #북엔 #벽걸이달력 #빨강머리앤 #마리몽 #친환경콩기름인쇄 #특수공법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