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화상을 입은 뒤로 서재가 뜸했다.

냄비에 살짝 데였는데...

내가 알레르기가 있어서 병원 의사한테 말을 하고 치료를 받았다.

근데 의사가 준 약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이만큼 번졌다.

지금은 조금 괜찮지만 쑤시고 아프고 통증이 심하다.

그래서 잠을 제대로 못 자는 형편이다.

사진은 나은 편인데 직접 보면 끔찍하다는...ㅠㅠ

근데...

화상 입은 팔보다는 마음이 더 아프다...

요즘 내 마음에 상처를 많이 받고 있다...

남몰래 울기도 하고...

 

그동안 관심가는 책들이 많이 나와 있다.

그림의 떡이지만 새로 나온 책들을 보면 반갑고 기분이 좋다.

너무 좋아서 아픈 것도 잊게 된다는...ㅎㅎ

 

 

 

 

 

 

 

 

 

 

 

 

 

 

 

 

 

 

 

 

 

 

 

 

 

 

 

여기까지가 시대물로설이다.

모두 보고싶은 책~!!!!!!!!!

 

 

 

 

 

 

 

 

 

 

 

 

 

 

 

 

 

 

 

 

 

 

 

 

 

최은경님의 <파파 Papa>는 현대물로설이다.

조례진님의 <나하쉬>는 한국판타지로설이다.

박명식님의 <전상에의 아리아>도 한국판타지로설인 것 같다.

최은경님, 조례진님, 박명식님 책을 구매하면 저자 친필 사인본을 준다는데 기간은 내일까지...ㅠㅠ

사인본 책들은 기간을 많이 안 주는 것 같다...ㅠㅠ

 

그림책과 동화~

 

 

 

 

 

 

 

 

 

 

 

 

 

 

 

 

 

 

 

 

 

 

 

 

 

 

 

 

 

모두 재밌어 보인다.ㅎㅎ

 

 

 

 

 

 

 

 

 

 

 

한국시, 역사소설, 만화, 소설~

 

 

 

 

 

 

 

 

 

 

 

 

 

 

탐나는 <미생>세트~

 

 

 

 

 

 

 

 

 

 

 

 

 

 

 

 

 

 

 

 

 

 

 

 

 

 

 

오늘은 여기까지~

 

벌써 추석이 다가오는구나...

한국에서 첫 맞이하는 추석인데...

옆지기랑 허전하게 보낼 것 같다.

아니지... 막내가 있네

고3이라서 공부해야한다고 시골에 안 간다고 했는데...

저녁은 같이 먹겠구나.^^

 

 

 

 

 

 

덧) 사랑하는 알라디너 분들~

다가오는 추석 잘 보내시고 맛 난 것 많이 드시고...

드시면서 제 생각도 좀 해 주시고 ㅎㅎㅎ

 

추석 잘 보내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안전운전하세요~~ *^^*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5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13-09-12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상에! 이게 웬 날벼락인가요! 집에 혹시 알로에 있어요? 화상엔 알로에가 진정 효과가 크거든요.
고생이 많네요.ㅜ.ㅜ
그나마 더위가 많이 가신 게 다행이랄까요.ㅜ.ㅜ
상처 치료 잘 받으시고, 추석은 즐겁게 보내셔요.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꼭 비시구요~
우린 배탈 나지 않을 정도로만 잘 먹도록 해요.^^

후애(厚愛) 2013-09-13 10:15   좋아요 0 | URL
알로에 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ㅠㅠ
너무 아파서 잠을 제대로 못 자요.ㅠㅠ
빨리 나으면 좋겠어요.
추석에는 좋아하는 송편 많이 먹을 겁니다.ㅎㅎ
배탈나지 않게요.ㅎㅎ

숲노래 2013-09-12 17: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냄비에 데면 참 오래 가요.
그래도 데기만 하고 더 크게 다치지 않았으면
액땜 했겠거니 생각하며
차근차근 말끔히 나으렴 하고 팔에 대고 속삭여 보셔요.
예쁜 팔뚝이 천천히 곱게 나으리라 믿어요.

마음에 맛난 밥이 되는 아름다운 책들 만나면서
몸도 마음도 씩씩하게 가꾸시기를 빌어요~

후애(厚愛) 2013-09-13 10:15   좋아요 0 | URL
네 정말 오래 가네요.ㅠㅠ
올해는 액땜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네 알겠습니다~*^^*

2013-09-12 19: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9-13 10: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카스피 2013-09-12 2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오 화상이 넘 심하시네요.후애님 괜찮으신가요@.@
저도 라면끓여먹다 냄비에 디었는데 참 오래가더군요.추석인데 손에 물 묻히지 마시고 편히 쉬셔요

후애(厚愛) 2013-09-13 10:19   좋아요 0 | URL
아직도 너무 아파요..ㅠㅠ
나갈 때는 붕대를 하고 집에 있을 때는 풀어 놓는데 너무 불편하네요..ㅠㅠ
다가오는 추석 잘 보내셔요~*^^*

무해한모리군 2013-09-13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어떻해요.
조금 데신게 아니네요... 아휴 화상이 젤로 아프다던더ㅔ..
새살이 어서어서 돋아나길 빌어요.

후애(厚愛) 2013-09-13 10:21   좋아요 0 | URL
방가방가~ 너무 너무 반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정말 오랜만에 보니 너무 너무 반가워요~
이쁜 아이도 나으셨는데 축하인사도 못 하고... 너무 죄송해요.

자하(紫霞) 2013-09-14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로에를 매일매일 해주면 괜찮지 않을까요?
빨리 좋아지셔야 할텐데요...
추석 잘 보내시고, 넘 우울해하지 마세요.

후애(厚愛) 2013-09-15 19:40   좋아요 0 | URL
요즘 막내조카가 알로에를 열심히 발라주고 있어요.^^
발라주면서 호호 빨리 나으셔요~ ㅎㅎ
베리님도 추석 잘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