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간단히 만들 수 있는 피자예요^^ 이렇게 증거를 남기지 않으면 울 딸은 엄마가 해 준 적이 없다고 우겨 요즘 간식해주고 사진으로 남기려구요.ㅎㅎ

치즈, 그것도 꼬리꼬리 냄새가 나는 것일수록 더 맛있다는 딸아이 입맛에 딱 일것 같지만 국산 치즈를 좋아하는 제게도 딱이예요.

거기다 만드는 법도 재료도 간단하니 저같이 게으른 주부에게는 완전 좋아요.

요즘 필~꽂혀 매일 해 먹고 있어요.

 

재료 : 또띠아 두장, 모짜렐라 치즈 조금, 고르곤졸라 치즈 조금, 올리브유와 마늘은 식

성에따라 가감가능합니다. 마늘빵 좋아하는 우리는 마늘 많이 넣었어요.

만드는 방법 :

1. 또띠아 한 장에 모짜렐라 치즈를 조금 얹는다. 접착 용도입니다.

2. 그 위에 또띠아 한장을 얹은 후 간 마늘과 올리브유를 바른 후,

3. 모짜렐라와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습니다. 고르곤졸라 치즈를 너무 많이 넣으면 짜요. 적당히^^

4. 오븐이나 후라이팬을 이용하여 구워줍니다.

 

짭짤한 맛이 아주 좋아요. 다 먹고나니 그제야 맥주 안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참고로 완성된 피자에서는 냄새가 나지 않는데 꼬리꼬리한 냄새가 싫은 분들은 미리 치즈의 냄새를 맡지 않는게 좋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아영엄마 2012-10-31 14: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네요~. 책방 꽃방님도 또띠아로 피자 만들어 먹었다고 글 올리시면서 요긴하다고 하더라구요. 요리 못하는 저도 언제 함 시도해봐야지 싶네요.
-근데..저 초록색 나는 건 뭐예요?? (^^)>

희망으로 2012-10-31 23:45   좋아요 0 | URL
바로 고르곤졸라 치즈예요. 곰팡이.
연식이 될 수록 손맛이 생겨야 하는데 느는건 잔머리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