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명탐정들
정명섭.최혁곤 지음 / 황금가지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선의 명탐정들> 표지 보세요.
멀리서 보면, 절대 책이라고 생각 못하겠죠?
그냥 신문이라고 생각할 듯ㅋㅋㅋ

근래 본 표지중에 가장 기발해요. 멋지다.

넓게 편 모습.
다시 봐도 혁신적인 표지네요.

16인의 조선 명탐정을 다룬 책이군요.
이런거 좋아함ㅋㅋㅋ

각 장을 여는 삽화입니다.
보라색과 검정색의 조합이 꽤 괜찮네요.

재밌는 건, 조선탐정이 곰방대를 물고 있다는 거ㅋㅋㅋ

속에 근사한 삽화가 가득해요.
검정색 선이 강조돼서 힘 있고 강렬한 느낌이 납니다.
삽화가님 대단하신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