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추리-강철인간 나나세> 도착했습니다^^

저 꼼꼼한 포장 보세요 D&C미디어, 사랑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글래머....

남자직원분이 표지 만드신 듯ㅋㅋㅋㅋㅋ
 
반양장본이고요, 편집도 깔끔해요^_^
D&C미디어에서 만화뿐만 아니라, 소설도 많이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제, 읽기 시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펠릭스87 2013-08-07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옮긴이입니다. 멋진 소개글 감사드립니다.
근데, 편집자님께서 여자분이라시는 것은 함정!!!
하지만 이쪽 분야를 정말 좋아하시니
앞으로도 많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쥬베이 2013-08-07 17:56   좋아요 0 | URL
우왓!!! 역자님께서^_^
제가 리뷰 마지막 코멘트로, 역자님에 대한 이야기를 쓰려다 말았거든요.
대충 이런 내용이였어요.. [일본소설 번역자님으로 처음 뵙는 분이라서 살짝 걱정했으나, 역자님 후기를 읽고 감탄!! (저는 항상 후기를 먼저 읽거든요) 본문의 충실한 번역을 보고 다시 한번 감탄!!] 뭐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역자님 문장이 아주 깔끔하시더라고요 각주도 친절하게 달아주시고^_^
앞으로 역자님 팬할거에요!!!! ㅋㅋㅋ
일본소설 많이많이 번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