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테쓰야의 <지우>시리즈 표지가 공개되었어요^_^

표지보고 너무 멋져서, 격하게 흥분함ㅋㅋㅋ

 

그간, 씨엘북스 표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 신선하네요.

일본어 지우가 마치 야수의 발톱 같지 않나요? ㅋㅋㅋ

 

오~ 아리따운 처자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남자들의 로망같은 원피스 미녀ㅋㅋㅋ

 

헉!!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를 연상시키는 초절정 몸매의 미녀가...

아주 바람직한 표지네요ㅋㅋㅋ

 

각기 다른 색으로 표현된 연기(?)와 인물들이 절묘하게 조화됩니다.

앞으로 이런 느낌의 표지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시리즈 표지로는 근래 본 것중, 단연 TOP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