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9시       -       투자론 예습 1과. 아주 오랜만에 책을 펼친 것 같다 .그동안 너무 팀플만 해서

많이 뒤쳐진 느낌이 있다. 앞으로 시간을 잘 쪼개서 복습에 열을 올려야겠다.

오후1시       -    디자인씽킹 팀플. 여전히 아이디어는 나오지 않아 세로형 보관소로 아주 미약하게

바뀐 것으로 끝났다. 우리조는 테스팅도 안하고 매주 하나 띡 만들어 가기만 하고 모두 열정이 없는 것 같다. 나도 덩달아 없어져서 우리팀은 진도가 잘 나가지 않는다. 내가 이끌어야하는 걸까. 잘 모르겠다. 의욕이 없는 팀원들을 어떻게 이끌어야 할까.

오후4시반    -    예상보다 팀플이 일찍 끝나서(물론 졸작으로 만들었기에 일찍 끝남) 여유시간 겸

해서 중도에 가서 신문을 읽었다. 신문을 읽으니 졸려서 조금만 자고 유비쿼터스 팀플을 준비할려고 했지만 1시간 동안 엎드려서 잠만 잤다. 아주 불필요한 시간이다. 게다가 자고 일어나서 집으로 바로 출발했다. 그럴꺼면 신문만 읽고 바로 집으로 가는 것이 훨씬 나았을 텐데 어리석었다. 소중한 시간을 그렇게 허비하다니

오후7시       -    저녁을 금방 먹고 자투리 시간에 메일을 보내고, 잡일을 약간 하였다.

오후8시       -    ㅈㄹ이 현대 영어 면접을 도와주러 동네 카페에 갔다. 약 1시간 정도 이것 저것 

대충 물어봐서 도와주고 내 유비쿼터스 팀플 준비할려고 했는데 ㅇㅇㅈ도 그 카페에 있어서 둘이 수다 아닌 수다를 떨었다. 덕분에 나는 시간은 날렸지만 재미있었다.

오후11시     -    집으로 와서 불현듯 공부를 참 드럽게 안했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엠아이에스

한과를 읽었다. 국제경영도 한과 읽을라 했지만 시간상 안 읽고 그냥 자야겠다



- 2014년의 마지막 달의 첫날은 아무것도 없었다. 그냥 하루. 마지막 달이라고 더 열심히 살고, 돌아보는 시간은 없었다. 무관심한 것일까. 이번 년도에는 발전하지 않은 것 같다 .사람은 항상 발전해야 하는 것일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