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마우스 오른쪽 옆 20cm 지점에 '포카칩 알싸한 김맛'이 드러누워 있다.
내가 사다놓은 기억은 없는데, 동생이 먹다 버려두고 간 건가?
아니다. 새 거다. 나이쑤~ -_-v
근데 '알싸한 김맛'이란 도대체 무슨 밋일까?
감자 맛이 아니라 진짜 김맛이 나는 걸까?
근데 김맛이 왜 알싸하다는 거지? 구운 김맛은 음.. 고소하고 짭짤한데..
아, 감자칩에 김맛 시즈닝을 섞어 보니 너무나 오묘한 맛이 나버려 그걸 '알싸한'이라 표현한 건가??
으음, 이 신비는 직접 먹어봐야만 풀 수 있는 것인가??
(toofool님, 진정한 방부제는 얘 같은데, 얘는 님 페이퍼에서 본 기억이 없군요.
 요새 많이 소홀하셔요.. 분발 부탁드립니닷!!)

그렇담 내가 '알싸한 김맛'의 신비를 풀기 위해 이걸 뜯어서 먹는다고 치자.
과연 이거 한 봉다리의 칼로리는 얼마일까?
(좀 귀찮지만 손을 뻗어 뒷면으로 돌려보니 405칼로리라고 나와 있다. 히엑!!!)
고작 감자칩 72g이 짜장면 한 그릇에서 살짝 빠지는 칼로리라니..
게다가 이것만 먹으면 목 메이니까 콜라도 한 캔 먹어줘야 한다.
그럼 에누리 없이 짜장면 한 그릇 칼로리 나와 버리겠지.

이걸 먹고 난 내일 아침의 내 모습은 과연 어떠할까?
눈 퉁퉁 입술도 퉁퉁(짠 거 먹으면 입술이 붓는다) 손도 오동통 발가락도 오동통..
뭐 그것쯤은 감수할 수 있다.
그러나!! 2시간 전 야식 먹자고 꼬시는 엄마를 냉정하고 근엄한 표정으로 거절하면서
여름철 다이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일장연설을 했는데..
낼 아침 쓰레기통 속의 감자칩 봉지와 퉁퉁 부은 내 얼굴을 과연 엄마한테서 숨길 수 있을까?
암것도 안 먹고 잔 날 아침에도 부었다고 구박하는 엄만데..

고민이다 고민..
먹느냐 마느냐..
콜라는 어디에 있나..

(졸리니까 별 쓰잘데기 없는 글을 다 올리고 앉았다.
 안 먹고 퍼자면 될 텐데..
 안돼, 이따 새벽 3시에 테레비 봐야 돼..)


댓글(2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anda78 2004-07-10 0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3시에 TV에서 무엇을 하는뎁쇼? @-@
콜라 빨리 찾아서 어서 드세요. 저는 쪼꼬파이를 두 개나 먹었답니다. (그 전에 컵라면 하나 먹고... 아싸! )

starrysky 2004-07-10 0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헛, 쪼꼬파이 쪽에 150% 더 끌립니다. 달콤하고 얇은 초코 코팅에 정체를 알 수 없는(알고 싶지 않은) 마시멜로~ 먹고 싶다아아~!!! 제 감자칩 드릴 테니 바꿔 먹어요. 네? *_*
아참, 3시에 뭐 하냐고 물어보셨었지.. QAF 재방송을 하지요. 시즌1 마지막 회인데 못 봤어요.

플레져 2004-07-10 0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냥 먹어요, 스타리님~~
한참 통통하니 이쁠때에요 ^^
저두 나이 드니까 살이 빠지더군요... 스물 여덟이 되던 해에 볼살, 즉 젖살이 쫙 빠지더군요.
그러니, 마음껏 맛있는 거 먹고 예쁜 피부 가꾸세요. ^^

비로그인 2004-07-10 0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단은 반갑습니다.)알싸한 김맛 포카칩 중에서 전 제일 싫어라 합니다. 그래서 전 그 알싸한 김맛 포카칩이 농짝위에 먼지끼어 몇달째 누워있답니다. (도움이 되셨길...어라~님이 맛있구만 몰? 그러심 담부터 안올래요 ^^::)

불량 2004-07-10 0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2시부터 봐야 합니다. 후후훗..
브라이언과 선샤인을 만나는데. 그까짓 칼로리가 문제겠습니까!!
배고픔의 고통을 동반한 채..행복을 느낄 순 없다구욧!

starrysky 2004-07-10 0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벽별님, 감자라면 꼬옥~ 끓여드세요. 제가 뭐 저 혼자 살찌는 게 두려워서 그러는 건 절대 아니고요, 님께서 드시는 감자라면의 맛을 멀리서나마 같이 음미하기 위해서라고나.. 쫄깃한 감자라면 한 가닥 호로록 감아올려서 김치 한 조각이랑 같이 꼭꼭 씹어 먹으면~ 으음~ (이, 이러다 감자라면까지 끓여 먹겄다..;;;)
플레져님. 제, 제 나이가 몇인데요..;; 통통하니 이쁠 시절은 이미 물 건너 바다 건너 하늘 저 멀리로.. (먼 산) 근데 맛있는 거 먹으면 피부가 예뻐지나요? 전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감자칩 먹고 일어나면 피부가 활화산이 되어 버리던데.. 으앙, 이넘의 지성피부가 너무 싫어요. ㅠ_ㅠ 나두 플레져님처럼 예뻐봤으면.. 훌쩍.
폭스바겐님, 와와, 너무너무 반가워요. >_< (폴짝폴짝) 제가 얼마나 멀리서 님을 그리워해왔는지 모르시지요?? 너무나 높으신 명망과 글빨에 주눅들어 감히 먼저 인사도 드리지 못한 죄, 용서해 주시어요. (넙죽) 그, 근데.. 알싸한 김맛이라는 게 그렇게 끔찍한 맛이었던 것입니까?? 오라~ 이제 보니 제 동생이 지는 먹기 싫고 차마 버릴 수는 없으니까 제 방에 던져둔 것이로군요.. 너 주거써.. -_-++++
불량유전자님, 월요일날도 못 보셨군요. 후훗, 전 그날은 봤는데..;; 시즌1 마지막 회 마지막 장면은 너무 맘이 아프지만 그래도 그 바로 직전의 행복한 순간이 있으니 꾸욱 참고 봐야겠습니다. 그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려면, 역시 제 배도 행복한 상태여야겠지요?? 하지만 포카칩은 물건너 가버렸으니 뭘 먹으면 좋을까요.. 님의 동네에서 파는 맛난 식빵이 고프네요.

soyo12 2004-07-10 0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할인 매장에 가서 싸게 파는 과자들을 사 왔습니다.
덕분에 밤마다 컴할 때 뭔가를 집어먹고 있습니다. 음........전 요즘 1+1한 하비스트를 먹고 있습니다. 역시 살이 찌겠지요? ^.~

starrysky 2004-07-10 0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soyo12님!!! 님은 저의 구세주세요!!! 왠지 아세요? 훗훗훗. 사놓고 깜빡 잊어먹은 비장의 하비스트가 제 책장 구석에 있다는 게 님의 코멘트 덕분에 떠올랐습니다!!!! 와와와~ 신난다~ >_<
soyo12님, 그럼 이제 님과 저는 같은 맛의 과자를 먹으면서 같은 화면을 들여다보는 너무나 다정한 사이가 된 거지요? (수줍수줍 ^-^)

Fithele 2004-07-10 0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맛이 Seaweeds 어쩌고 되어 있는 건가요... 그거 김맛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상당히 오묘한 맛이 나죠. 주의 : 중독성 강함

soyo12 2004-07-10 04: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느 순간 하비스트를 박살내었답니다.
음. 항상 먹을 때는 우아하게 천천히 먹고 싶은데 그게 참 쉽지 않아요. ^.~

starrysky 2004-07-10 04: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피델님, 맞아요. seaweed 어쩌고 라고 써 있었고 앞에 김마끼; 사진이 있더라고요. 사, 사실 폭스님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아니, 경고를 들으니 더더욱 그 맛이 궁금해서 살짝 뜯어서 하나 먹어봤는데.. 음.. 님 말씀대로 오묘합디다. 김 맛은 하나도 안 나고, 그냥 보통 감자칩 맛인 듯하면서도 알 수 없는 뒷맛이.. 근데 중독성이라고요? 오, 하긴 먹었을 땐 별맛 못 느꼈던 애들이 어느 순간 절절히 땡기는 때가 있긴 하지요.. 안되는데.. 폭스님이 안 놀아준다 그러셨는뎅.. -_-;;
soyo12님. 호호, 눈앞에서 맛난 과자가 살포시 껍질을 벗고 유혹의 손길을 살랑살랑 흔드는데 이성이고 나발이고가 어딨겠습니까?? 기냥 열쒸미 먹어줘야죠! 우적우적 짭짭 냠냠 꿀떡꿀떡. (아, 먹는 소리 한번 참.. -_-;;) 헤헤, 그래도 전 사브레와 하비스트, 감자칩을 나란히 놓고 먹은 덕분에 한 반씩 남았답니다. 이건 내일밤용이예요~!

진/우맘 2004-07-10 1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부기는 좀 빼셨는지...
예전에 스폰지(TV 프로그램) 보니까, 엄지와 검지가 만나는 부위를 면봉으로 꼭꼭 누르면 부기가 금방 빠진다더군요. 참고하시어요.^^

starrysky 2004-07-10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큰일입니다, 큰일이예요. 배꼽이 튀어나올 정도로 퍼먹은 과자와 음료수, 늦잠까지 겹쳐 눈이 안 떠질 만큼 퉁퉁 부어버렸어욧~ ㅠ_ㅠ 다행히 엄마는 어디론가 가버리셔서 제 몰골으 못 보셨지만 쫌 있다 약속 있어 나가봐야 하는데 나갈 수 있을는지 엉엉.
저도 그때 스폰지 봤었어요. 오오, 세상에. TV에서 저런 유익한 정보도 알려주는구나 하면서 그 담부터 열심히 따라하고 있죠. 근데 10분 이상은 눌러야 쬐께 효과가 있는 듯.. 제가 엉뚱한 부위만 눌러대는 걸까요?? 아프도록 눌렀는데.. ㅠ-ㅜ

2004-07-11 00: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starrysky 2004-07-11 0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속삭여주신 님. 제가 백배 천배 더 감사합니다. ^-^ 우린 이웃사촌? 호호.

밀키웨이 2004-07-11 0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근데 진짜로 스타리님 몇살이신대요?
그것이 궁금하다 2이옵니다.
1편은 뭐시냐구요? ㅋㅋㅋ
왜 결혼식장에서 우냐구요~~~~

starrysky 2004-07-11 0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나이는 여러분께서 상상하시는 것 이상, 몇 배 더 많아요~ (예? 쉰 살인 줄 알았는데 그럼 200살이냐고요??;;; 아, 왜 다들 저를 어리다고 생각하시는지.. 제가 너무 칠렐레팔렐레 푼수없이 굴어서 그런가요? 엉엉. ㅠ_ㅠ)
하지만 나이롱 나이이기 땜에 명란님이랑 놀 때는 명란님보다 어려지고, 마태우스님이나 파란여우님과 노닐 때는 그분들보다 많아지기도 하고.. 음.. 감히 수암님보다 많다고 우기지는 못하겠고.. ^^;;
그리고 결혼식장에서 왜 울었는지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이유가 다르기 땜에.. 대충 열받아서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단, 제가 결혼을 못해서 열받은 건 아니고요. 후훗~

밀키웨이 2004-07-11 0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그럼 제가 상상하는 나이는 28 쯤이었거덩요?
그의 몇배라고 하신다면?
28*2=56
28*3=84

둘 중의 어는 것을 고르시겠습니까? 킥킥킥

그러니 어서 밝히시지요!

starrysky 2004-07-11 0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돼요, 밝힐 수 없어요~
제가 이렇게 푼수없이 구는 데 있어 나이는 어마어마한 방해물이 될 뿐이여요. 계속 즐겁게 노닐게 해주세요~ ^-^ (나이 따위 밝히는 게 뭐 어떻다구 이렇게 비싸게 구나, 참나..)

아영엄마 2004-07-11 16: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타리님... 전 원래 과자 군것질은 잘 안 하는 편인데, 요즘 포칸에 맛을 들여서 제가 먹을려고 과자를 다 샀습니다..헤헤~ 책 읽을 때 야금야금 먹으면 배 고픈것도 사라지고.. ^^; 새벽에 영화는 잘 보셨나요?

어룸 2004-07-11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마나!! 제가 넘 늦게 왔군요!!! 잉잉잉...ㅠ.ㅠ 스타리님 삐지신거 아니죠?아니죠?아니죠?아니죠?아니죠? >.< 잉잉잉~ (귀여운척해서 점수를 따보려고 하는 그녀, 그러나 오히려 잃는것은 아닐런지...TㅂT)
ㅋㅋㅋ'알싸한 김맛', 먹어보긴 했는데 맛이 잘 기억이 잘...^^a (알겠소!! 분발하겠소!! 자르지만 말아주시오!!) 암튼 생각나는 건 맛이 넘 특이해서 두개 집어먹고는 포기했다는 것...^^;;;; 김맛은 안나고 알싸한 맛만 나서 실망했던것 같아요ㅋㅋㅋ쳇, 알싸한 이라고 쓸것이지...!!!
글구보니 아영엄마님이 말씀하신 포칸, 아직도 못먹어봤네요...그거 먹어봐야쥐~^^


starrysky 2004-07-11 17: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영어머님, 포칸은 제가 아직 접해보지 못한 훌륭한 과자일 것 같아요. 감자맛이겠지요?? 오오, 먹어봐야겠당. ^-^ 부른 배를 두드리며 새벽에 영화도 자알 보고 잘 자고 일어났더니, 얼굴이 솥뚜껑이 되어 있었어요.. 크흑. ㅠ__ㅠ
toofool님, 어디 갔다 이제 오신 거야요?!! 전 님이 새로운 방부제들을 찾아 산 넘고 물 건너 먼 수행길에 오르신 줄 알았다고요. 배낭 가득 새로운 군것질거리를 짊어지고 돌아오실 님을 기다렸건만, 그건 아니었나 보군요. (아쉬워라.. ^^) 어쨌든 님의 분발을 촉구드리옵니다. 같이 포칸이라도 나눠 먹으면서 계획을 세워보아요. ^-^

어룸 2004-07-11 1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새로운 방부제들을 찾아...'라고 하니 제가 꼭 흰가운입고 연구하는 사람같아요!! >ㅂ< 글슴다! 밝히지 않고 끝까지 숨기려했으나 이제는 말하렵니다!! 사실 저는 이 학문?을 제 일생의 목표로 연구, 발전시키고 있는 학자로서....퍼퍽!! +.#

starrysky 2004-07-11 1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후, 그럴 줄 알았어요. 님의 그 진지한 연구자세와 철두철미한 분석력은 분명 학자로서의 그것임을 진작에 눈치챘답니다. ^^ 저도 좀더 수련을 쌓아서 님의 문하생으로라도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러기 위해선 군것질거리를 위한 지출을 좀더 늘려야겠습니다. 쿄쿄.

panda78 2004-07-12 2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스타리님, 저랑 동갑 아니세요? 저는 그런 줄로 알고 있었는데...;; ㅡ.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