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 3시가 다 되어 도착해서 팔찌를 교환받고
Loving Forest Garden에 가서 마음에 두고 있던 이지형과 스웨터의 공연을 봤다.

기대만큼 좋은 공연이었다.
그런데 스웨터 공연 끝나갈 즈음부터 비가 조금씩 거세지기 시작했다.
일행들은 모두 이승환(나의 최종 계획)이 나올 Mint Breeze Stage에 있다길래
비도 많이 내리고 해서 아쉬움을 접고 테니스장으로 다시 왔다.
마침 배도 고파 비를 피해 천막에서 김밥을 사먹고 좀 쉬고 있는데
바로 근처에서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가 나오는 거다.

그래서 이리저리 살펴보니 라디오 부스에서 이지형이 라디오를...
부랴부랴 파라솔(비오는데..ㅋㅋ) 밑에 자리를 잡았다.

Take this sinking boat and point it home.
We've still got time.
Raise your hopeful voice you have a choice.
You've made it now.

라는 가사가 후렴에 나오는 'Falling Slowly'라는 노래.
영화 <Once>에 삽입된...

이지형은 "요즘 영화 안 보는 사람들도 <Once>는 보러 간다던데... 보신 분들 계시죠?"
하더니 두번째 곡으로 'If you want me'를...
나는 그대로 이지형에게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다.

이런 이런... 이런 노래를 골랐다니 하면서 감탄을 하고
이지형의 이런저런 말과 선곡을 들으며 사진도 찍고-포즈를 취해주기도 했다- 있는데
신청곡이나 하고 싶은 말이 담긴 손편지를 받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문득 떠오르는 곡을 신청했다.
이지형이 공연할 때 첫 곡이 Beatles의 Norwegian Wood여서
아까 공연할 때 첫 곡이었던 비틀즈의 Across the Universe를 신청하겠다고...

그랬더니 아쉽게도 가져온 곡 중에는 없다면서
또, 비가 오는 바람에 기타를 차에 두고 왔다면서
무반주로 한 소절을 들려주는 거다.

이런이런...
최고야. 최고!! 이러면서 더욱 라디오에 빠져들었다.

그러더니 손편지 써준 사람들 중 3명을 뽑아서 선물을 주겠다더라.
나는 손편지를 2통 썼기 때문에 내심 기대를 하고 끝까지 지켜봤는데
마지막에 내 이름이 호명되었다.

선물은 GMF 참가 뮤지션들의 사진과 소개가 담긴 책자와 사인이었다.
아~ 이렇게 기쁠 수가...

참하게- 이건 절대 욕이 아니다 - 생긴, 입을 가리고 웃는 이지형이
별 거 아닐 수도 있지만 어쨌든 그런 걸 주다니...
비록 악수까지는 못했지만
2007년 가을, GMF에서 나는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담아 왔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7-10-08 2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진 추억을 가져왔군요. 축하해요~ 전 영광의 상처로 발목 삔 채 돌아왔어요..;;;;

하루(春) 2007-10-08 2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실례지만 드팩에서 봤어요. 애석합니다. 어여 나으셔야 할 텐데... 저도 같은 발목 삔 적 2번 있는데요. 한의원에서 침 맞고 좋아졌어요. ^^

마늘빵 2007-10-08 2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아. 이지형과 스웨터의 공연을 보셨다니... 부럽.

하루(春) 2007-10-08 2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지형 소품집 사고 싶은데 품절이네요. 흑흑

부리 2007-10-08 2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지형 모르는데... 하지만 원스는 봤어요 제가 알게모르게 음악영화를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