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아줌마 X 

 아줌마 라는 단어에는 여자이면서 엄마요 아내요, 며느리, 딸 다양한 단어가 들어있는 복합명사이다. 

 여러 다수의 역할을 척척 해내기도 하지만, 우리가 쉽게 말하는 아줌마의 어감은 그리 좋지만은 않다.  

 일본에서 한국에 대해 최고로 꼽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 [아줌마 의 힘] 이 들어있다고 어디선가 봤다.  

 한국에만 존재하는 아줌마!  그 아줌마가 주제가 되는 책이어서 주저없이 읽어보고 싶다. ^^ 

 

2. 연애에 말걸기   

 명로진!  출판된지는 오래되었지만 얼마전에 읽은 아이들 책인 <제이의 영어모험>을 읽고 그에게 관심이 생겼다.  

 탤런트로만 알고 있는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하고 있는 점이 한번 더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가 쓴 스물여섯가지의 사랑이야기를 듣고 싶다.

  

 

 

 

 

3. 사람이 풍경일 때처럼   

 여러 유명한 작가를 책 한권으로 만나 볼 수 있어서 읽고 싶은 리스트에 올려본다.  

 40인의 마음 에세이라고 한다. 책을 읽으며, 작가와 나만의 조용한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   

 은은한 마음의 흔들림을 느껴보고 싶다.

  

 

 

 

4.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져라  

 책 제목만으로도 충분히 기분이 좋아졌다.  오래전에 읽은 <포엠툰>, <완두콩>의 작가 페리테일이라고 하니 믿음이 간다. 

 그라면 충분히 기분 좋아지게 할 거라 믿는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