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어느 오후...너무 심심하다...
마룻바닥을 벗삼아 좌로 구르고 우로 구르고...
엉금엉금 기어도 보고...애벌레 흉내도 내보고...
아...그래도 심심하다...
그래서 고개를 빼고 두리번 거리는데...혼자 놀고 있는 남편이 포착된다...
 
'ㅎㅎㅎㅎㅎ'
 
남편을 향해 슬며시 다가 가서 쿡 찔러 본다...
 
"왜~애~?"
"여보...나 심심해...머 재미있는 얘기 없어?"
"................"
 
마땅한 얘기가 없는지 고개를 기울인채 생각에 잠긴 남편...
 
"에이...없구나?"
  
그러고는 모기 물린데를 벅벅 긁고 있는데...느닷없이...
남편이 전국노래자랑 시그널 음악을 크게 불러제끼는 것이였다...
 
"빰빠빠빠빠빰~빠 빠라람빠바빰빰빰빠~빠~~"
(아...다리 긁다 시껍했다...ㅡ,ㅡ)

그러더니 송해 흉내를 내는 것이다
 
"전국 노래자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 볼만하다 볼만해...ㅎㅎㅎㅎㅎ)
"워쩌구...저쩌구...저쩌구 워쩌구...."
(계속해라 계속해...ㅎㅎㅎㅎㅎ)
"자 이제 모십니다...전국노래자랑의 초대손니이임~~~~~메탈리카~~!!!!!"
"우워어어어어어어어어~~~어?"
 
뭿이라...메...탈...리...카???
 
그러더니 미친듯이 메탈리카 노래를 부르는 남편...
아...불현듯 땅 속으로 꺼지고 싶다...ㅡ,ㅡ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치유 2006-09-15 04: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도배 확실하게 하고 이제 새벽 기도 갑니다..

더 많은 도배 할 기회를 알라딘의 지니가 뺏어 가는 바람에 도배를 조금밖에 못했어요...(_._)


건우와 연우 2006-09-15 11: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 부부는 닮는군요...^^

카페인중독 2006-09-15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억...배꽃님 결국 밤을 새셨군요...
건우와 연우님...닮았다니...으흐흐흐흑~!!! 절 이리 욕하시다니...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