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아침 일어나 보니
남편이 퀭한 눈을 하고 다크포스를 마구 뿜어대고 있었다
 
'먼일이래?"
"자기가 말이야...휴...밤에 자다 말고 눈을 뜨더니 갑자기 엄마~! 하고 부르잖어"
"그래서??"
"내 눈엔 안보이는데...자기 눈에만 보이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야...
(나의 엄마는 남편을 만나기 전에 돌아가셨다, 그래서 남편은 엄마를 실제로 본 적이 없다)
컴퓨터를 하러 갔는데...옆에서 지그시 지켜보시는 것 같잖어...아...몰러..."
"무서웠냐?"
 
남편 열심히 고개를 끄덕인다
 
"모가 무서워, 장모님인데...바부팅~ 메롱~"
 
어쩐지 옆으로 누워 한참 헤롱헤롱 자다 잠시 깼는데 (난 이 자세가 가장 편하다)
남편이 아가처럼 내 등에 꼬옥 붙어 있는 것이였다...
자는 줄 알았는데 퀭한 눈을 보니 그러고 뜬 눈으로 밤을 새웠나 보다
어쨌건 겨우 내 잠꼬대에 밤새 떨었을 등치는 산만한 남편을 생각하니 정말 웃긴다...
 
그래도 장모님인데...그렇게나 무서워 하다니...치~
 
'너...머 나한테 속이는 거 있냐?' ㅡㅡ+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건우와 연우 2006-09-14 15: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마지막말씀, 진짜로 하셨나요?
저흰 어제 애아빠가 몸이 쪼금 불편하다고 병원갔다 오며 술이랑 안주를 사왔길래, <사실대로 말해. 의사가 중병이래? >했다지요...^^

카페인중독 2006-09-15 0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지막 말은 저 혼자서만 생각 한 거였더랬지요...^^;;;
병원서 오시믄서 술이라니...ㅎㅎㅎㅎㅎ

치유 2006-09-15 01: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건우와 연우님의 댓글에..소주요??ㅋㅋ
아..인생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