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의 미용실:헤어스타일미용 - 리틀레이디 5
편집국 / 금하 / 1990년 6월
평점 :
품절


와우!! 이 책이 아직도 나온다는 말인가! 내가 초등학교때 보던 책이었는데...당시에 나는 소라 시리즈의 왕팬이었다. 그렇다! 어릴 때 나는 이 책을 정말 좋아했다. 책 속에 나오는 예쁜 그림들과 소품들... 매일 이 책을 보면서 이런 머리 저런 머리 따라해보고 예쁜 옷을 상상해서 종이위에 그려보고...

어릴 때부터 나는 예쁜 옷에 관심이 무척 많았다. 그래서 종이인형도 새로 나오는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사러 다녔다. 부끄럽지만 아마 중학교때까지도 그런짓(?)을 하며 놀았던 것 같다. 그런 내게 이 책이 제안하는 여러가지 코디법들은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요새 여자아이들도 종이인형놀이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나처럼 종이인형 놀이를 좋아하고 멋내는데 관심이 많은 초등학교 여자아이들에게 이 책은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