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에서 온 사람
http://www.quizdiva.net/bt/venus.jpg" alt="금성에서 온 사람" style="margin-bottom:5px;"/>
당신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말끔하게 차려입고 고급스런 장신구를 걸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교성이 뛰어난 당신은 언제나 환영받는 인기인입니다.

누구에게나 따뜻한 당신의 마음씨는 이미 정평이 나있으며 모두가 당신을 친구로 여깁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려는 욕구가 지나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충실하세요. 그리고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인지 곰곰이 따져보세요. 그러면 더욱 사랑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http://heygom.com/blogthings/planet/index.html">너 어느 별에서 왔니?

소굼님 서재에서 퍼왔음.. 

 

-아름다움을 사랑 :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입을 다물지 못하므로 대체로 맞음..

 

-말끔하게 차려입고 고급스런 장신구를 걸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요즘 초췌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돈없기도 하고 그런거 싫어하니깐 이 문장은 나와 맞지 않음.

 

- 사교성이 뛰어난 당신은 언제나 환영받는 인기인입니다 :

사교성은 많이 떨어짐. 인기가 좋다는 말은  초등학교 통지표에서 자주 보고 그 후로는 요즘 한두명의 지인으로부터 들었음. 인기 있는 스타일일 수는 있지만 실제로 그러지는 못함.

 

-누구에게나 따뜻한 당신의 마음씨는 이미 정평이 나있으며 모두가 당신을 친구로 여깁니다. :

자화자찬인지 모르겠지만 대체로 그러함. 그런데 요즘 적이 없다는 말이 좋은 건지 안좋은건지 고민하고 있음. 적이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나고 있음.

 

- 하지만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려는 욕구가 지나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음.. 그렇다고 아직 엄청나게 배신이나 사기당한 적은 없음.

 

- 스스로에게 충실하세요. 그리고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인지 곰곰이 따져보세요. 그러면 더욱 사랑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 나에게 당장 필요한 말이다. 10여년 전에 한 여자 후배가 나에게 한 말 "오빠, 이제 오빠 자신을 챙겨..." 그 말이 엄청 다가왔기에 아직까지 생각이 나는 것이겠지? 하지만 아직도 난 내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지 못했다. 게을러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도 이 늦은시간까지 방황중이다. 아~ 나에게 맞는 일이 과연 무엇일까? 늙어 죽을 때까지 이 질문만 하고 살지는 않아야 할텐데....

 

 

금성인들, 누가 계신가요? 어떻게들 살아가고 계시죠?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2-21 06: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퍼가요^^ 저는 토성인이네요^^

날개 2005-02-21 09: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금성인이예요..^^* 근데, 금성인에 대한 설명보다 님이 해석해 놓으신게 저랑 더 맞네요..ㅎㅎ

가을산 2005-02-21 09: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으.... 저는 해왕성이래요.... 어.. 추워라... ^^

엔리꼬 2005-02-21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 제가 출처를 안밝히고.... 마치 제가 발굴한 것처럼 했네요.. 소굼님이 가져오셨고, 여러분이 퍼오셨어요.. 토성인 특징이 뭘까요?
날개님/ 오호.. 반갑습니다... 금성인 친목회라도 한번~~ 제 해석이 더 맞다니 더더욱 궁금하네요...
가을산님 / 멀리서 오셨군요....몸 좀 녹이세요.. 지구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해와 가까워서 좀 따뜻하답니다. 음.. 그런데 여기 보기 중 태양도 있어요. 앗 뜨거.

털짱 2005-02-21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해왕성에서 왔다는데요... 가을산님, 우리 동향이네요..^^

2005-02-22 03: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엔리꼬 2005-02-22 09: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털짱님 해왕성 모임 한번 하세요.... 해왕성에서 하려면 시간 좀 걸리니.. 지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