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와 연우 2006-11-27  

이사 잘 하셨나요?
늦가을 비가 오네요. 소리죽여 얌전히 내리는 비가 떨어진 단풍잎위에 처연한 늦가을 입니다. 이사 잘 하셨나요? 저는 오늘 중국으로 출장갑니다. 주말에 돌아올 예정이라 인사드리고 다녀오려구요. 돌아와서 로드무비님께 오랫동안 잘 빌려본 책을 돌려보내려 합니다. 제 서재 아무곳에나 이사가신 곳 주소를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늦가을비는 마지막 남은 가을과 함께 몸속까지 서늘하게 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돌아와 다시 인사드릴께요...
 
 
nada 2006-11-29 2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삿짐 정리하시느라 조용하신 거예요? ㅎㅎ 날도 으실으실한데 이사는 잘 하셨을라나.. 문득 생각났었어요. (남의 서재 와서 엉뚱한 댓글 달고 뭐 하는 짓이여. 건우와 연우님 중국 출장 가신다니 부럽네요. 암만 출장이라도.^^) 새 이웃들 이야기도 얼른 들려주셔야죠.

로드무비 2006-12-02 18: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건우와 연우 님, 출장길에 바쁘실 텐데 인사꺼정.
고맙습니다.
좀 있다 님 방에 들를게요.
(출장 잘 다녀오셨죠?^^)

꽃양배추 님, 문득 떠올려주셔서 고마워요.
그런데, 아직 사귄 이웃이 없어서.=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