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 2004-07-23  

와아~
로드무비님, 조금만 더 있으면 200명이 되겠네요..!
와아~~~~
추카드려요~~
와아~~~~
역시, 좋은 글의 향기는 천리향 만리향보다 강한 것이었던 것이었었어요..!
이 일을 시작으로, 이번 여름 무사히 보내시구 좋은 일만 있길 바래요..!

제가요, 친구에게 이런 식으로 문자를 보냈거든요?
'더위 조심하구~ 좋은 일만 있길 바래~'
그랬더니요, 친구가..
'어디 죽으러가니..!'
이러드라구요ㅠㅠ 으흑. 로드무비님은 오해 안하시겠죠? 그럼그럼, 로드무비님이 글의 향기와 눈치빼면 시체인 분인걸.

더불어 주하두 모기한테 괴롭힘당하지 않는 편안한 여름 보내길~
이 언니가 재벌되면 꼭 언니만한 곰돌이인형을 사줄께~ 그래, 재벌이 못되면 언니가 손수..만들어주마..! 으어어어어어어~~~
 
 
starrysky 2004-07-24 15: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드무비님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듯하여 제가 살~짝 끼어들어 한 말씀 드리자면요, 로드무비님의 서재에 최근들어 많은 방문객이 찾으시는 것은 알라딘 첫화면에 로드무비님의 '이주의 리스트'가 링크되어 있잖아요. 그걸 클릭하시는 분들이 모두모두 서재로 바로 들어오시게 되기 때문이랍니다. ^^ 저도 잠시잠깐 그런 영광을 누려본 적이 있는데 그때의 제 서재 카운트는 지금으로선 상상이 안 되는.. 로드무비님은 물론 앞으로도 계속계속 이 정도의 방문객을 유지하실 것이어요. ^-^

로드무비 2004-07-24 16: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이고, 스타리 스카이님.
안 그래도 어제 남편과의 대화를 통해 그 의문을 밝혔어요.
이주의 마이리스트이기 때문이라는...
저는 정말 웬일인가 했거든요.
즐겨찾기 해주신 분들이 몇 명인지 뻔한데 그에 비해 숫자가 너무
엄청나서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방문객 수가 예전으로 돌아가도 실망하지 않을게요.^^
앞으로도 제 방 꾸준히 와주실 거죠?

starrysky 2004-07-25 2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당근이죠 당근이죠 당근이죠~~~ >_<
저는 즐찾도 했으니까 매일매일 도장 찍어야 해욧!!
그게 알라딘의 법칙이예욧욧욧!! (와, 사과님 말투 따라했다~ ^-^)
그리고 로드무비님은 꾸준히 방문객 숫자가 증가일로를 걸을 거라니까요~ ^^

로드무비 2004-07-26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타리 스카이님,
제 글 읽을 만하죠?(꽈당! 스타리님, 넘어지셨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예쁜 물건에만 열광하는 것 같아요.^^
방문객 숫자는 조금만 신경쓰고 글 자주 올릴게요.
제 글은 중독성이 있거든요.(꽈당! 또?)
오늘 아침 제가 뭘 좀 잘못 먹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