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준이의 입학을 축하한다는 메세지와 함께 오늘 우리집에 온 선물. 

리뷰의 상금을 골고루 나누고 베푸신 순오기님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책 도착하자마자 현준이 현수가 달려들어 벌써 10번은 읽은 듯 합니다. 

보통 수익히는 책들이 1에서 10까지 순차적으로 나열되는데 이 책은 10에서 1로 뺄셈을 배우게 하는 게 특이해 더 좋았고 10마리의 강아지들이 사람들이 하는 일을 도와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더 좋았습니다. 

맨 마지막장에 열심히 일을 하고나서 신나게 노는 강아지들, 그 강아지들을 지키고 있는 열사람의 신발모양까지 하나하나 세워가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현준이의 유치원 입학을 축하해주신 순오기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09-02-25 06: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리핑에 순오기가 떠서 달려왔어요.
10번이나 읽었다니~~ 선물이 환영받아서 제가 고맙네요.
강아지들이 정말 바라만 봐도 사랑스럽죠~~ ^^

꿈꾸는섬 2009-02-26 20:51   좋아요 0 | URL
강아지들 그림도 너무 예쁘고 내용도 좋구요. 현준뿐만아니라 현수까지 덩달아 '멍멍' '멍멍'하며 좋아하더라구요. 재미있는 책은 몇번이고 계속 읽어달라고 조르는바람에 오늘도 벌써 여러차례 읽어주었어요.ㅎㅎ
순오기님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