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별견 영문판 Egyptian Tomb>도..

<태양신을 살린 피닉스>란 그림책을 보면 아페프로부터 태양신 라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피닉스를 되살리기 위해 소집된 신들 중에 오시리스가 나온다.
아영이가 이 그림책을 보다가 이집트 신들이 나온 책이 생각났는지 마루로 나가더니
<카드라이더.. 고대문명> 1권을 들고와서는 그림책에 나오는 신들과
만화책에 나온 신들의 그림을 비교해 보고는,
설명글에서 오시리스가 동생에게 죽임을 당했다는 글을 찾아 읽어본다.
손전등시리즈인 도 꺼내와서는 한 번 보고..


분명 나도 최근에 오시리스가 동생인 세트의 간교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이야기를
어딘선가 읽은 기억이 나는데 그게 무슨 책이었는지 도무지 기억이 나질 않는거다..@@;;
이 책, 저 책 떠올려보고 최근에 내가 본 책이 뭔지 한참 생각해 본 후에야 생각이 났다..
<교양있는 우리 아이를 위한..> 1권...
음.. 읽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리 생각이 안나다니, 기억력 부재에다 교양 역시 부족한 듯..@@;;
책의 앞부분을 조금 읽고 덮어둔 상태인데 언제 진도가 나갈지 원...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만두 2005-10-13 18: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오시리스 살인사건인가를 생각했어요 ㅠ.ㅠ

아영엄마 2005-10-13 18: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그런 책이 있단 말이죠..추리소설이란 말이죠..에궁.. 나는 몰러라~~ @@;

조선인 2005-10-13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갈래요. 가고 싶어요. 그런데... 아직 날짜는 못 잡겠어요. 제가 다음주에 다시 의논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