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TTB라는 걸 한 번 해보려고 등록은 했는데,   

이 야심한 밤에 이용하는 하는 절차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음에도 오리무중이로군요. -.- 

- 광고 채널 설정이라는 것은 어찌어찌 해보다 보니 얼추 방법을 알 것 같고- 

나이 마흔 넘어 회전력도 둔화된 마당에 애 키우느라 제대로 먹통이 된  

제 머리로는 이해력이 딸려서-혹은 뭘 선택을 안해서- 그런가 봅니다. 

이리저리 해보다 안 되서 그냥 리뷰 올리고 갑니다. ^^;;   

 

그러고 보니 이제는 정말 리뷰 올리거나 책 살 때나 알라딘에 들어오는 지경에 이르렀군요. 

예전의 알라딘 마을을 그리워 해보지만 세월 따라 강산도 변하는 것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주 2011-03-27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아영엄마님보다 더 몰라서 아무 보탬이 못 되어 드리네요..ㅋ
저는요,,ㅋㅋ 웃기지만 제가 아는 기능만 써요.

꿈꾸는섬 2011-03-30 23: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TTB광고 수익이 꽤 짭잘하대요.
저도 잘 몰라 도움은 안되겠지만, 광고 채널 설정하시고 거기에 광고하고 싶은 책들 선정해서 올리시면 되어요.^^ 책, 내 블로그에 소개하기를 클릭하면 아마도 되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