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어룸 > [펌]강동원 전화번호래요^^

흣....ceylontea님이랑 starry sky님한테 몇대 맞을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ㅋㅋㅋㅋ맞잖아요!!!! 강동원 전화번호!!!!!!!!!!!!

글구 아래에는 같이 퍼온 만화....


 

요즘 여인네들 맘이 다 똑같나봐요^^a

강동원만 나오는 DVD출시하라~!!  출시하라~~!!! (이왕이면 울 곤군만 나오는것두....^^;;;;;;;;;;;;;;;;;;;;;;)

푸하하~~ 여주인공 코스프레~~^ㅂ^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어룸 2004-08-20 2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늑대의 유혹'을 혼자서라도 보러갈까 하고 큰맘먹어봤더니 대부분 극장에서 내렸더군요...^^a 괜히 맘상해서(실은 집앞극장에서 안하니 귀찮아진 거지만) 다시 DVD기다리리라~로 변심했어요^^;;;;;;

soyo12 2004-08-20 2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저도 안봤답니다.
저는 해피엔딩이 좋은데,
강동원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여니의 소설을 참을 수는 없을 것 같아.
그냥 조용히 디비디 나오면 강동원 장면만 써머리해서 볼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서플에 우리 동원이 인너뷰라도 하나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