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비와 혜교의 연기가 물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하늘은 하나의 문을 닫으면 다른 하나의 문을 열어놓으신다더니,

파리의 연인의 어설픈 종영으로 상처입은 저에게

또 다른 문을 열어놓으시네요.

 

여태까지 풀 하우스를 보면서 한은정을 욕하느라 보낸 시간이 방영시간보다 길었던 저인데,

이 주의 풀 하우스를 보면서는

비와 혜교의 가슴아픈 사랑을 보고 눈물이 나더군요.

혜교가 비를 사랑하며 아파하는 모습이 너무 가슴이 아파서,

뭐라 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원작의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자 쥔공과는

너무나도 거리가 먼 그녀이기에 기본적으로 용서는 안되지만,

한 남자를 좋아하지만 말하지 못하는 그녀의 모습은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그말은 진실인 것 같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은 지켜준다는 말입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arrysky 2004-08-20 1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풀하우스, 느낌이 점점 더 좋아지죠?
저도 처음에는 배우들이 영 배역과 안 맞게 겉도는 것 같고, 대사 치는 것도 어색하고, 대본도 엉망이라 여겼는데, 갈수록 점점 나아지대요.. ^^ 덕분에 수, 목요일이 즐겁습니다.
그리고 파리의 연인의 상처를 딛고 일어선 우리에게 이번 주말부터 '매직'이 기다리잖아요. 강동원, 안 좋아하시나요?? 한번쯤 봐줄 만할 것 같아요. ^^

soyo12 2004-08-20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강동원은 [1%의 어떤 것]에서 이미 올인을 해버렸지요.
전 개인적으로 어리버리한 강동원보다는
약간 건방졌던 그 친구가 더 마음에 들어요.
음.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쉬운 것 하나도 없는데 싸가지만 조금 없는 남자라는
이론이 맞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