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레드박스 하이 프로텍션 썬 블록 SPF39 - 70ml
도도화장품
평점 :
단종


 

엄마가 몸에 바를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골랐다. 물론 가격만 보고 고른 거다. 70미리에 2900원이라. 초저가 화장품이 지천에 널려있는 요즘의 기준으로 봐도 참 싸다 싶다. 책과 함께 주문하면 배송료도 없고 좋다. 알라딘에 화장품 몰이 생긴 것도 나쁘지는 않구나 하는 생각이 이제서야 든다. ^^;

차단지수는 39. UVA,UVB 동시 차단이란다. 시험삼아 팔에 한 번 발라본다. 흰 색의 크림타입이다. 몸에 바르려고 샀는데 메이컵 베이스 겸용이라며 살색이기라도 하면 곤란하지, 잘됐다.  슥슥 펴 바르는데 그런대로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빠른 편이다. 작년에 여름휴가용으로 샀던 엔시아는 뻑뻑한 게 잘 안 펴발리고, 바른 후 갑갑한 느낌이 들고 끈적임도 강한 편이라 영 마음에 안 들었는데, 그 면에서 이 제품이 훨씬 낫다. 싸다고 다 비지떡은 아닌 게다.

좀 더 많은 양을 발라 본다. 향도 그리 강하지 않고 유분기도 적은 듯 하다. 얼굴에 발라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자외선 차단제 바꾸고 피부 트러블 난 적이 한 두번이 아닌지라 조심스레 적은 양을 살살 펴 발라 본다. 음. 순한 듯하다. 조금 더 짜 얼굴 전체에 바르고 화장을 해 본다. 오- 잘 먹는다. 기름기 체크. 이자녹스보다도 덜한 듯 하다. (엄마가 얼굴용으로 쓰시는 것이 이자녹스임. 2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하루 종일 있다가 세수해 본다. 클렌징 오일이나 로션을 바르고 핸들링 할 때 뻑뻑한 느낌이 상대적으로 적다. (혹시 이거 워터프루프 제품이 아닌 건가?) 눈에 띄는 피부 트러블도 없다. 벌겋게 된 부위도 없다.

70미리에 2900원 짜리 도도 레드박스 자차야, 합격이다. 내 올여름 한 철 너를 이뻐해 주마. 담번 책 주문할 때 내가 쓸 것으로 하나 더 장만해야겠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